데스크톱 가제트를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까?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신뢰할

Windows 8 데스크톱보기에 데스크톱 가제트를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신뢰할 수없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지 않고도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까?



답변

CPU 사용량 위젯 중 하나를 찾았습니다.

  1. 작업 관리자를 엽니 다.
  2. 성능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3. 왼쪽 막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아래 그림과 같이. 또는 두 번 클릭하십시오.

  1. 그런 다음 CPU, RAM, 디스크 사용 및 네트워크 사용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통해 Windows 7보다 나은 위젯을 즐기십시오. 그냥 좋아했습니다.


답변

타사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지 않고는 아닙니다. Windows 데스크톱 가제트가 Windows 8에서 제거되었습니다.

http://www.theverge.com/2012/7/5/3138572/windows-8-desktop-gadgets-support

분명히 시작 화면의 라이브 타일 은 Windows 데스크톱 가제트를 대체합니다.


답변

이 참조 는 제 3 자 소프트웨어를 원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사이드 바 원래 W8 릴리스 미리보기와 함께 제공되는 가젯을 설치합니다.

또는 더 쉬운 설치를 위해이 소프트웨어를 고려하십시오.

8GadgetPack (무료) Rakib의 답변에 덧붙여서, 8GadgetPack이 항상 있습니다. Microsoft의 기본값과 함께 몇 가지 일반적인 가제트가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더 많은 .gadget 파일을 설치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홈페이지를 방문 하십시오 .

.

타사 소프트웨어를 원하지 않는 경우 에도 참조하십시오

.


답변

가젯은 Windows 8에서 제거되지 않습니다.

가제트를 보여주는 내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마도 트릭은 오늘 방금 수행 한 가젯 을 활성화 Media Center 하고 가젯이 이전에 사용 가능한지 알 수 없었습니다.

편집하다:

예, 이후 빌드에서 제거됩니다. 이것을 읽으십시오 .


답변

GADGETARIAN 은 몇 초 만 에 Windows 8 및 10 에서 가젯 지원을 추가 하며 기본 (현재 숨겨진) Windows OS 가젯 기능 만 활성화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