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의 NTFS 파티션에서 Ubuntu가 만든 파일보기 할 일이 있습니까?

Windows 파티션에서 SRT가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이중 부팅 시스템 인 Ubuntu / Windows가 각각 물리적 하드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스크 1 :
-파티션 1 : 시스템 (Windows 7)
-파티션 2 : 스토리지 (NTFS)
디스크 2 :
-파티션 : Ubuntu

이제 우분투에서 Windows 파티션을 쉽게 마운트하고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문제의 파티션 (Storage-Disk1 / Partition2)으로 복사 할 수 있으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Windows를 부팅 할 때 Ubuntu가 추가 한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Windows는 파티션에서 자체 파일 만 볼 수 있지만 Ubuntu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가 Ubuntu에서 만든 파일을 볼 수 있도록해야 할 일이 있습니까? 파티션은 ext2 / 3 / 4가 아닌 NTFS이므로 Windows는 Ubuntu가 만든 파일이 아니라 Windows를 인식합니다 (Win7은 해당 파티션의 남은 여유 공간을 계산할 때 해당 파일을 고려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OS에 완전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필자의 목표는 본질적으로 두 운영 체제가 파일을 공유 할 수있는 하나의 스토리지 파티션을 갖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음악, 영화, 코드 샘플 및 다운로드를 한 곳에서 모두 한 곳에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두 OS 모두에서 액세스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으로 분리 된 네트워크 드라이브.

편집 : 흥미롭게도 우분투에서 기존 Windows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은 그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방금 Win7에서 텍스트 문서를 만든 다음 우분투에서 편집했습니다. Ubuntu에서 부팅하면 변경 사항이 표시되고 Windows에서 부팅하면 파일의 이전 상태가 표시됩니다. 정말 궁금합니다.

아래 답변에서 해결책을 찾았으며 가능한 빨리 수락합니다.



답변

그 이유는 SRT 캐싱이었습니다.

캐싱 SSD의 크기가 64GB (SRT의 현재 최대 크기)이므로 기본적으로 아직 공간이 부족하지 않아 손에 든 모든 내용을 기본적으로 캐시했습니다. 퍼지 시작. 따라서 모든 Windows는 SSD에서 가져온 캐시 된 콘텐츠를 볼 수 있었으며 Ubuntu (SRT 지원이 없기 때문에)는 최신 상태를 보았습니다.

캐시를 수동으로 제거하기 위해 SRT를 끄고 다시 부팅하면 파티션과 완벽하게 통신합니다. 당연히 이것은 Win OS에서 SRT가 필요하기 때문에 용납 할 수 없으므로 공유 디스크로 사용할 새 드라이브를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렇게하면 중복도 있습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집 : 요청에 따라 SRT에 대한 일부 정보 :
http://en.wikipedia.org/wiki/Smart_Response_Technology
기본적으로 엔트리 레벨 SSD를 사용하여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일을 배우고 SSD를 사용하는 캐싱 메커니즘입니다 HDD에서로드하는 대신로드하십시오. 이 기능은 현재 Windows에서만 지원되며 대용량 HDD로 SSD 성능을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사용되는 대부분의 파일에 대해 SSD 속도의 대용량

예를 들어, Windows 부팅 시간이 24 초에서 15 초로 증가했지만 Skyrim에서 최대 세부 수준으로로드하는 데 1-2 초 정도 걸립니다. 이러한 비교가 수퍼 유저 사용자에게 얼마나 유용한 지 잘 모르겠지만 여기에 있습니다 🙂

인텔 SRT를 인터넷 검색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와 벤치 마크가 많이 있습니다.


답변

NTFS 파티션을 사용하려는 경우 Windows <=> Linux에서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어야합니다.

  1. 모든 시스템 및 숨겨진 파일을 표시하도록 탐색기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Windows와 Linux는 서로 다른 사용자 이름을 가지고 joe있기 때문에 ( 예 : 둘 다 동일한 텍스트 이름을 가지고 있더라도 ) 권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이 경우 파일을 볼 수는 있지만 읽을 수는 없습니다.

man mount.ntfsNTFS 마운트 옵션에 대한 정보는 참조하십시오 . 나는 옵션 permissionsinherit옵션이 당신에게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현재 옵션을 보려면mount | grep ntfs


답변

Windows가 최대 절전 모드 / 하이브리드 절전 상태입니까? 그렇다면 여전히 Windows에 마운트되어 있거나 열려있는 NTFS 파티션에 쓸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최대 절전 모드 또는 절전 모드를 해제하기 전에 Windows에서 파티션을 마운트 해제하거나 완전히 종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