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및 Chromium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싶습니다. 소프트웨어

Chrome 및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에 문제가 있으므로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하고 싶습니다. 소프트웨어 센터를 통해 Chrome을 제거했지만 다시 설치할 때 모든 확장 프로그램과 환경 설정이 그대로 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Chrome의 경우 :

삭제 ~/.config/google-chrome( ~홈 디렉토리 위치)이면 충분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고 보지 않겠습니까? (물론 이것은 모든 북마크도 삭제합니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sudo apt-get purge ...명령을 사용하여 터미널에서 Chrome ...을 제거하거나 (제거하려는 패키지 또는 제거하려는 패키지로 공백으로 구분 된 목록으로 대체) 또는 synaptic제거 할 패키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완전 제거 표시”를 클릭하여 시냅틱 패키지 관리자 (소프트웨어 센터에없는 경우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자체 제공 ) 패키지를 제거하는 이러한 방법은 모든 글로벌 (즉, 비 사용자 별) 구성 파일을 제거합니다.

Chromium (Chrome에 완전히 개방 된 소스)의 경우 :

같은 방식으로 삭제할 수 ~/.config/chromium있습니다. Chrome에 대해 위에서 언급 한대로 패키지를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우분투에서 Chromium을 제공하는 패키지를라고 chromium-browser합니다.


답변

Chromium Browser 를 제거하려면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sudo apt-get purge chromium-browser
$ rm ~/.config/chromium/ -rf

Chrome 을 제거하려면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sudo apt-get purge google-chrome-stable
$ rm ~/.config/google-chrome/ -rf

두 예제 모두에서 첫 번째 명령은 패키지를 제거하고 두 번째 명령은 플러그인 등과 같은 사용자 정의 설정을 제거합니다.


답변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Chrome을 성공적으로 제거했습니다.

sudo apt-get purge google-chrome-s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