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12.7에서 IPA 앱 백업을 어떻게 백업하고 복원합니까? 이제 iOS 기기를 사용하는 iOS 기기에서만

오늘 Apple은 iTunes 12.7을 출시했습니다. 놀랍게도이 버전은 iOS App Store 및 iOS 앱 관리 기능을 제거합니다. https://www.macrumors.com/2017/09/12/apple-itunes-12-7-no-app-store/

이제 iOS 기기를 사용하는 iOS 기기에서만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벨소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앱 게시자가 App Store에서 앱을 제거 할 때 또는 앱 개발자가 내가 원하지 않는 방식으로 기능을 변경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iTunes / iOS App Store에서 구매 한 앱의 IPA 백업을 부지런히 저장했습니다. 싫어요. 이것은 정기적으로 발생합니다.

  • Electronic Arts는 다운로드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앱을 포함하여 주목할만한 게임이 중단 될 때 App Store에서 게임을 제거한다는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 또한 게임 이외의 많은 앱은 종종 사용자가 좋아하지 않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많은 사용자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거합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더 단순하게 만들거나 저작권 또는 특허 침해 이유로).

불행하게도, iTunes 12.7이 IPA 파일을 백업 및 복원하는 기능을 제거하면 이제는 SOL 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여전히 컴퓨터에 iTunes 12.6이 설치되어 있지만 여기에 내 질문이 있습니다.

“iOS App Store에서 제거 된 앱의 IPA 백업을 저장했거나 이전 버전을 계속 사용하도록 업그레이드 된 이전 버전의 앱을 저장 한 경우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iPhone 8에 설치합니까? “



답변

이것은 합리적으로 유망 해 보이지만 향후 릴리스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컴퓨터에서 수동으로 항목 추가

컴퓨터에 사용자 지정 벨소리 또는 iOS 앱과 같은 iOS 장치의 App Store 또는 iTunes Store에서 직접 다시 다운로드 할 수없는 미디어가있는 경우 iTunes 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iOS 장치로 미디어를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

  1.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2. iTunes를 엽니 다. 최신 버전 인지 확인하십시오 .
  3. 컴퓨터에서 장치에 추가 할 항목을 찾으십시오. 이전에 iTunes 보관함에 표시된 Apps, Tones 또는 Books (Windows 용)를 찾고 있다면, iTunes 미디어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iTunes 왼쪽 사이드 바에서 컴퓨터에서 iOS 장비로 항목을 드래그하십시오.


답변

어제 (처음 질문 한 지 거의 한 달 후), Apple은 iTunes 12.7 이전의 빌드와 동일한 iOS 관리 기능을 가진 iTunes 빌드 인 iTunes 12.6.3을 조용히 출시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en-gb/HT208079

최신 버전의 iTunes를 이미 설치 한 경우 Mac, PC 32 비트 또는 PC 64 비트 *에서이 버전의 iTunes를 다운로드하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iTunes를 사용하여 계속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을 설치 한 후 새 버전의 iTunes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준비가되면 최신 버전의 iTunes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따라서 Apple은 고객이 데스크탑에서 iOS 앱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지만 언어는 이것이 장기적인 해결책이 아님을 암시합니다 (즉, 두 개의 별도의 iTunes 분기가 있음). iSync와 같은 데스크톱 용이지만 Windows 용 일류 iOS 관리 도구로 작업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Mac을 사용하는 경우 Apple Configurator 2에서 .ipa 파일을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장비를 연결 한 후, Add button -> Apps -> Choose from my Mac...

App Store에서 .ipa를 다운로드하려면 iTunes 12.7 업데이트 후 iOS로 iOS 앱 (IPA) 파일을 Mac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참고로 iOS 9 이후 장치에서 .ipa 파일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iOS 9 에서 iPhone에서 iTunes로 구입 항목을 전송할 수 없음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