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1의 사진을 전체 라이브러리를 iCloud에 다시 업로드 더 이상 신경이 쓰이지

iOS 11로 업데이트 한 이후 사진이 이상하게 동작했습니다. iCloud 사진의 설정이 비어 있습니다

내 사진은 끝없이 다시 업로드됩니다 (모두 이미 클라우드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업로드가 실제로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더 나쁘거나 더 이상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이 업로드는 약 1 시간 후에 (예고없이) 일시 중지되며 계속하려면 수동으로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반면에 내 iPhone에서 동일한 라이브러리와 동기화되는 Google 포토는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내 사진 설정이 비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진 보관함이 iCloud에 다시 업로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컴퓨터로 이동하여 http://iCloud.com/photos에 로그인 하면 데이터 센터의 Apple 서버에서 렌더링 된 라이브러리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라이브러리가 손상된 경우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을 시도하고 삭제하고 정리하고 마스터 사본 / 가장 완벽한 라이브러리가있는 하나의 장치에서 동기화를 시도하십시오.
  • 지원과 협력하여 1 단계 지원을 통해 지침을 읽고 기본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며 서버 측에서 계정을 살펴볼 엔지니어가 필요함

클라우드 라이브러리가 손상되지 않은 경우 동기화를 기다리거나 해당 장치를 지우고 iCloud 동기화를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 4 일 동안 비어 있고 동기화되는 시간이 있었고 정리가 완료되었으므로 WiFi에 연결하고 8 시간 동안 장치를 전원에 연결하여 모든 동기화 / 업로드 / 실행할 프로세스를 복제하십시오.

Apple은 사람들이 iCloud 엔지니어링에 직접 연락 할 수 없으며 필요한 경우 지원을 받기 위해 노력해야하기 때문에 코드로 해결할 수없는 문제가있을 수 있으며 Tier 1을 통해 엔지니어링을 참조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