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년 MBA에 Windows 7을 설치하려고합니다.
Boot Camp를 열고 사용하려고 시도하지만 첫 번째 화면 후에 10GB의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이 없으면 설치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현재 내 HDD에는 21.5GB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드라이브를 분할 할 수 없으므로 수동 설치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해! 원래 생각은 10GB의 연속 공간을 얻기 위해 디스크를 조각 모음해야한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가?
답변
불행히도 해결책은 대단하지 않습니다.
얼마 전 내 MacBook에서 비슷한 문제가 있었고 실제로 파일 조각화로 인한 문제이지만 조각 모음 도구로는 실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Google에는 조각 모음이 작동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다양한 솔루션이 있지만 그중 어느 것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문제는 파일이 드라이브에 분산되는 방식과 관련이 있으며 BootCamp는 필요한 파티션을 만들려면 드라이브에 10GB 이상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결국 문제를 해결 한 유일한 방법은 드라이브를 포맷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이 었습니다.
솔직한 조언은 무료 VirtualBox 와 같은 것을 사용하고 Windows 용 가상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해야 할 일에 따라 비교적 작은 이미지로 벗어날 수 있습니다. Aero가 필요없는 경우 1GB의 RAM 만 있으면 Windows 7을 매우 즐겁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Parallels 또는 VMWare Fusion 과 같은 옵션에 대해서도 유료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USB를 통해 보조 드라이브에 Window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속도는 크지 않지만 필요한 경우에 따라 충분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
위의 의견을 확장하려면 :
64GB는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특히 업데이트, 자체 프로그램, 데이터 등을 고려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가능하고 가능한 경우 USB 드라이브에서 Windows XP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에 WinXP를 설치하여 실행하기위한 몇 가지 문서화 된 절차가 있습니다. 이 TechRepublic 기사 를 따라 모든 것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것은 Boot Camp의 문제를 무시하고 64GB의 HDD 공간을 신뢰할 수있는 OS X 파티션에 유지하고 WinXP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충분한 여유 공간을 플래시 드라이브에 제공해야합니다.
바라건대 Vista 나 Win 7에만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답변
MacOSX에는 Mac이 유휴 상태 일 때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조각 모음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디스크 유틸리티에 표시되는 “여유 공간”이 하드 드라이브가 사용하는 스왑 공간을 고려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약 20GB의 여유 공간이 부족한 경우 디스크 유틸리티가 새 공간의 새 파티션에 맞추기 위해 한 부분으로 이동해야하는 모든 필수 파일을 이동하기에 충분한 여유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 20GB의 여유 공간에 10GB 파티션을 장착 할 수 있다고해도 하드 드라이브에 약 10GB의 여유 공간이 남았을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파일 이동, 파일 스왑 등과 관련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 속도가 크게 느려집니다.
필자의 최선의 조언은 GrandPerspective (http://grandperspectiv.sourceforge.net/)와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물건’그림을 보여주고 일부 파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제거 할 수 있고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