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패드 감도는 가상 화면 크기로 확장 움직이면 화면의 마우스 가 X

Ubuntu Natty 랩톱에 보조 모니터를 연결하는 실험을하고 있는데 다중 모니터 설정을 사용할 수 없게되어 실제로 단일 모니터 랩톱 설정을 선호하는 성가신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시스템은 여러 모니터에 걸쳐있는 “가상”화면의 크기와 일치하도록 터치 패드의 X 축 및 Y 축 감도를 자동으로 “스케일”합니다. 이것은 예제와 함께 가장 잘 설명됩니다. 두 대의 모니터를 나란히 설치하면 터치 패드의 X 축 속도가 두 배가되므로 터치 패드에서 손가락을 같은 거리로 움직이면 화면의 마우스 가 X 방향에서 두 배 만큼 움직입니다. 모니터가 하나 밖에 없을 때 그러나 Y 축 감도는 변경되지 않으므로 모든 대각선 마우스 움직임이 잘못된 각도로 끝납니다. 화면의 마우스가 패드의 손과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터치 패드가 거의 쓸모 없게됩니다.

이것에 대해 내가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까? 난 그냥 X 축과 Y 축 속도가 동일 할, 나는 확실히 나는 화면을 추가하기 때문에 내 마우스 감도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터치 패드는 시냅틱 터치 패드입니다. 랩탑은 nVidia 그래픽 카드가 장착 된 Dell M1330입니다.



답변

여전히 찾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https://bugs.launchpad.net/ubuntu/+source/xserver-xorg-input-synaptics/+bug/327428
및 버그 591954의 두 스레드에서 일부 정보를 찾았
습니다. 터치 패드의 크기가 xorg가 모니터를 포함하기 위해 생성 한 가상 화면의 크기로 조정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니터를 나란히 놓고 있기 때문에 단일 모니터를 사용할 때보 다 2 배 더 넓은 가상 화면이 생겨 가로 트랙 패드의 움직임이 2 배 빨라집니다. 이 수정은 원래 거의 2 년 전에 이루어 졌는데 약간 어리석지 만 …

내가 한 일은 첫 번째 스레드의 마지막 게시물의 조언을 따르고 여기에서 oneiric 용 xorg 시냅틱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
http://packages.ubuntu.com/oneiric/amd64/xserver-xorg-input- 시냅스 / 다운로드

이것은 나를 위해 모든 것을 잘 고쳤습니다.


답변

xinput set-prop "SynPS/2 Synaptics TouchPad" "Device Accel Velocity Scaling" 10

(10은 감성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 https://bbs.archlinux.org/viewtopic.php?pid=963650#p963650


답변

마우스 가상화 문제는 많은 가상화 솔루션에서 다소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찾은 솔루션은 Xen과 VirtualBox 모두에서 잘 작동합니다. 마우스를 일반 마우스 대신 “태블릿 장치”로 에뮬레이트하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가상화 구성 설정에서 이와 같은 옵션을 찾을 수 있으면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