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이름은 얼마나 오래 될 수 있습니까? Ubuntu Linux에서 파일 이름

Ubuntu Linux에서 파일 이름 및 폴더 이름은 얼마이며 Ubuntu Linux에서 파일 이름 및 폴더 이름에는 어떤 문자가 허용됩니까?



답변

Linux의 파일 이름은 이전 Unix 버전에서 14 바이트였습니다. 그러나 최신 Linux 시스템에는 파일 이름으로 255 바이트가 있습니다.

문자에 1 바이트가 필요하므로 길이는 255 자입니다. 또한 폴더는 Linux 시스템에서 파일로 취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 를 참조하십시오


답변

최대 파일 이름 길이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ext4의 경우) Linux 자체보다 파일 시스템에 더 의존합니다. FAT32에서는 255 자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실제로는 파일 이름이 길지 않아도됩니다.

허용되는 문자는 NULL 바이트 (및 /디렉토리 구분 기호 1 )를 제외하고 모든 바이트 값이 ext4 파일 시스템에서 허용됩니다 .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 및 장치에서 가장 광범위한 호환성을 위해 파일 이름을 UTF-8 문자 세트로 제한해야합니다.

1. glibc 매뉴얼에 명시된 바와 같이 “파일 이름 문자열에는 널 (null) 문자를 제외한 모든 문자가 허용되지만” /는 파일 이름 문자열에서 한 파일 또는 폴더의 이름을 부모의 이름과 구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