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호스트를 단일 Bluetooth 헤드폰 장치에 페어링 할 수 있습니까? 블루투스 헤드폰이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전화기와 컴퓨터에 사용하려는 블루투스 헤드폰이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컴퓨터와 페어링되어 있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두 개의 페어링을 모두 유지하면서 전화기와 추가로 페어링 할 수 있습니까? 사용하고 싶을 때마다 수리하지 않고 호스트 중 하나와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내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나는 동시에 여러 휴대폰과 페어링 한 집에서 창조적 인 에어 웨이브 블루투스 스피커가, 난 그냥 궁금 해서요 어떤 블루투스 장치.



답변

그것이 나오는 것에 따라, 그래, 당신은 하나의 장치에 여러 개의 “호스트”를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장치 A에 연결되면 장치 B의 연결 시도가 실패합니다.

필자의 경우 Android 전화가 자동으로 Bluetooth 장치에 연결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 사용하고 싶을 때마다 컴퓨터에서 연결을 해제 (페어링하지 않은 상태) 한 다음 휴대폰에서 연결을 시도합니다.

TL; DR : 작동합니다.


답변

적어도 일부 Bluetooth 헤드폰은 두 장치에 대한 동시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금 구입 한 Bose 헤드폰을 사용하면 휴대 전화와 랩톱에 동시에 연결하고 페어링 / 페어링 또는 블루투스를 켜거나 끄지 않고도 한 대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한 장치에서 음악을 시작하면 다른 장치에서 음악이 중지됩니다. 고려중인 헤드폰에 대한 사용자 설명서 사본을 다운로드하여이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