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에서 ^ 또는 ´ 또는`기호를 얻으려면 키를 두 번 눌러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복제] .

^(캐럿) 캐릭터 를 얻으려면 ^키를 두 번 눌러야합니다 . 처음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두 번째에는 두 번 ^나타납니다. 그래서 두 번째를 삭제해야합니다.

단일 ´(아포스트로피) 또는 단일 `(백틱) 을 인쇄 할 때와 동일한 동작



답변

^ 또는 ´ 또는`를 얻기 위해 키를 두 번 눌러야하는 이유

키보드에 국제 키보드 레이아웃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마 미국-미국 키보드 레이아웃이지만 다른 키보드 레이아웃도 있습니다).

이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키 입력이 특수 문자를 입력 할 수있는 수정자가됩니다.

단일 ^문자 를 얻으려면 ^+ 를 입력해야합니다 Space.

또는 키보드 레이아웃을 적절한 비 국제 버전으로 변경하십시오.

자세한 내용 은 키보드 레이아웃 추가 를 참조하십시오.


분음 부호 및 특수 문자 입력

오른쪽 Alt키 또는 다음 수정 자 키를 사용하여 국제 및 특수 문자를 입력하십시오 : 아포스트로피 ( '), 악센트 그레이브 ( `), 따옴표 ( "), 틸드 ( ~) 및 곡절 ( ^).

수정 자 키만 입력하려면 수정 자 키 Space다음 에 입력 하십시오.

소스 Microsoft 키보드-영어 (미국-국제) 입력 분음 부호 및 특수 문자


미국-국제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방법

국제 캐릭터 만들기

APOSTROPHE ( ') 키, QUOTATION MARK ( ") 키, ACCENT GRAVE ( `) 키, TILDE ( ~) 키 또는 ACCENT CIRCUMFLEX를 누를 때 CARET 키 ( ^) 키 라고도 하며 두 번째 키를 누를 때까지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 악센트 표시를받을 수있는 것으로 지정된 문자 중 하나를 누르면 악센트 버전의 문자가 나타납니다.
  • 악센트 표시를받을 수없는 문자 키를 누르면 두 개의 개별 문자가 나타납니다.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기호 (아포스트로피, 인용 부호, 악센트 부호, 물결표, 악센트 곡절 또는 캐럿)가 자체적으로 표시됩니다.

소스는 어떻게 Windows Vista에서, Windows 7에서 미국 – 국제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Windows XP에서하는


키보드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방법

다른 언어 또는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도록 키보드를 구성하려면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참고 :이 방법은 캐나다 프랑스어 키보드 레이아웃을 예로 사용합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

  1. 시작 시작 단추을 클릭하고 검색 시작 상자에 intl.cpl을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2. 키보드 및 언어 탭에서 키보드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3.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4. 원하는 언어를 확장하십시오. 예를 들어 프랑스어 (캐나다)를 확장하십시오.
  5. 키보드 목록을 확장하고 캐나다 프랑스어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6. 옵션에서 레이아웃보기를 클릭하여 레이아웃을 실제 키보드와 비교하십시오.
  7. 기본 입력 언어 목록에서 프랑스어 (캐나다) – 캐나다 프랑스어를 클릭 한 다음 확인을 두 번 클릭합니다.
  8. 국가 및 언어 옵션 대화 상자에서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입력 도구 모음이 작업 표시 줄에 나타납니다. 이 막대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놓으면 활성 키보드 레이아웃을 설명하는 툴팁이 나타납니다.
  9. 입력 도구 모음을 클릭 한 다음 FR 프랑스어 (캐나다)를 클릭하십시오.

윈도우 XP

  1. 시작을 클릭하고 실행 상자에 intl.cpl을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2. 언어 탭에서 자세히를 클릭하십시오.
  3. 설치된 서비스에서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4. 입력 언어 목록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프랑스어 (캐나다)를 선택하십시오.
  5. 키보드 레이아웃 / IME 목록에서 Canadian French를 클릭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컴퓨터를 시작할 때 사용할 설치된 입력 언어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목록에서 프랑스어 (캐나다) – 캐나다 프랑스어를 클릭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7. 국가 및 언어 옵션 대화 상자에서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입력 도구 모음이 작업 표시 줄에 나타납니다. 이 막대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놓으면 활성 키보드 레이아웃을 설명하는 툴팁이 나타납니다.
  8. 입력 도구 모음을 클릭 한 다음 프랑스어 (캐나다)를 클릭하십시오.

선택한 레이아웃이 키보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

  1.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시작 상자에 osk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2. 화면의 키보드를 실제 키보드와 일치시켜 레이아웃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대문자를 확인하려면 키보드 또는 화면에서 Shift 키를 클릭하고 키보드에 인쇄 된 문자를 일치시킵니다.

윈도우 XP

  1. 시작을 클릭하고 실행 상자에 osk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2. 화면의 키보드를 실제 키보드와 일치시켜 레이아웃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대문자를 확인하려면 키보드 또는 화면에서 Shift 키를 클릭하고 키보드에 인쇄 된 문자를 일치시킵니다.

소스는 어떻게 키보드 레이아웃을 변경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