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C : SSH를 통해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까? 미디어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로컬 VLC 인스턴스를

질문:

SSH를 통해 원격 컴퓨터에서 미디어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로컬 VLC 인스턴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까?

이것은 XLC를 통해 원격으로가 아니라 비디오를보고있는 로컬 컴퓨터에서 VLC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SSH 소스를 활성화 할 수있는 VLC 용 추가 액세스 모듈이 있습니까?

로컬 컴퓨터가 불행히도 Windows 7을 실행하고 가능한 경우 이중 부팅을 피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불필요-내 설정 :

  1. 영국에 SSH를 통해 VPS에 자동 연결하고 역방향 포트 포워딩을 설정하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영국 컴퓨터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ssh -nNTP *:9000:localhost:22 user@vps

    설치 위치 9000와 위치 tunnel@vps에 따라 변경해야합니다.

  2. 영국 컴퓨터에 액세스하기 위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내 VPS의 매핑 된 포트에 SSH / PuTTY합니다. SSH 터널을 통해 로컬 컴퓨터에서 영국 컴퓨터로 연결 한 다음 로컬로 실행합니다.

    ssh user@vps -p 9000

  3. 이것은 영국 컴퓨터에서 쉘을 얻는 데 효과적입니다. 불행히도 Windows 7을 실행하는 로컬 PC로 미디어를 스트리밍하고 싶습니다. 이는 SSHFS를 제외하고 Windows 7에서는 버그가 많은 win-sshfs입니다.

현재 win-ssh를 사용하여 파일 복사를 시작한 다음 VLC가 (불완전한) 파일을 재생하도록합니다. 복사 속도가 미디어 비트 전송률보다 높고 win-ssh가 실패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파일에서 수행) 실패하지 않습니다. 더 강력한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답변

SFTP를 사용해보십시오. SSH에서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이며 Open Network Stream 메뉴의 VLC에서 입력 sftp://<server>/<path to file>한 다음 인증 하여 지원 합니다.


답변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지만 스트리밍하려는 파일이 여전히 수정 중입니다 (실시간 녹화이기 때문에 ssh 서버를 사용하여 영화를 다운로드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일 크기가 다운로드 시작시 크기에 도달하면 다운로드가 중지되므로 Mark의 방법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파일이 커지면 기본적으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하는 Java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누군가 관심이 있다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VLC를 사용하여 SSH 서버에서 파일을 보는 방법 (Sftp 또는 smth를 사용하는 방법)?


답변

파일 위치를 입력 할 때 VLC를 재생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 브라우저에서 sftp를 열고 비디오를 두 번 클릭하여 VLC에서 시작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재생 목록 속성에서 URL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했으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un/user/1000/gvfs/sftp:host=HOSTNAME/PATH/TO/FILE.EXT

1000을 원격 사용자의 uid와 각각 HOSTNAME 및 ‘/PATH/TO/FILE.EXT’로 바꿔야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결국 가장 쉬운 해결책은 파일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탐색하고 거기에서 VLC로 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