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알 수없는 위치에서 라우터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찾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아버지의 휴가 용 주택에 WLAN 리피터를 설치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임대하고 싶습니다.

아버지는 디지털 네안데르탈 인이며 라우터의 위치를 ​​모르므로이 라우터에 리피터를 구성 할 수 없습니다.

집에서 라우터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있습니까? 사용중인 이더넷 케이블과 그 위치를 알려주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라우터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있을까요?

“도구”라는 용어는 필연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의미하지는 않으며 하드웨어 도구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핸드폰으로 돌아가서 네트워크에 가장 잘 연결되어있는 지역에서 검색을 시도했지만 라우터를 찾지 못했습니다.

편집 : 라우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의견이 있기 때문에 WiFi 신호를 보내는 일반적인 ADSL / VDSL 라우터입니다. 우리나라의 마켓 리더 ISP에 의해 배포됩니다. 또한 WPS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wisscom.ch/en/residential/help/device/internet-router/centro-grande.html

업데이트 : 매우 특별합니다. WIFI 신호는 홀리데이 하우스 바로 옆에있는 아버지 집의 라우터에서 나왔습니다. 라우터는 실제로 두 개의 다른 WIFI 신호를 가지고 있으며 두 개의 완전히 다른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하우스에서 아버지가 개인 물건에 사용하는 신호 A는 전화에서 단 하나의 회선 강도를 가지고 있었지만 신호 B는 3 ~ 4입니다. 이런 식으로 나. 나는 “정말?” “100 %, 내 시스템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답변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이있는 경우 WiFi Analyzer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액세스 포인트의 근접성을 감지하기위한 전용 화면이 있습니다.

집안을 돌아 다니면서 신호가 가장 강한 곳을보십시오.


답변

당신은 웃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같은 상황에있었습니다. 케이블 회사에서 설치 한 시어머니의 라우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 조카가 왔을 때 그들은 삼성 태블릿에서 WIFI를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WIFI 코드가 라우터 하단의 스티커에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온 집을 거꾸로 뒤집어 찬장의 맨 선반에서 라우터를 찾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왜 리셉션에 있었는지 모릅니다. 전선이 벽을 통과했기 때문에 설치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 기술자는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태블릿이있는 어린이를 찾아서 초대하십시오. 라우터와 Facebook 사이에 라우터가 있으면 라우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답변

확실한 전선을 차단하면 WiFi 신호 강도검색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강도 측정기로 맹목적으로 걸으십시오”접근 방식이 아니라, 당신을 위해 그것을지도로 만드는 앱을 사용하십시오 .

ekahau 히트 매퍼

그것은 그 당신을 위해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해야 당신에게 모서리에서 검색을 집중 할 수있는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윈도우는 것은의 방법 긱 조금 가이드가 그것에 대해합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수천 달러짜리 Ekahau SiteSurvey의 무료 버전이라고 말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 은 라우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지도 전체를 다 살펴보면 HeatMapper 사무실 내 두 액세스 지점의 위치를 ​​정확하고 정확하게 찾아 냈습니다 . 아래지도에서 빨간색 화살표를보십시오 :


비슷해야하는 일부 Android / iPhone 앱이 있습니다. 기기에서 작동하는 앱을 검색해보십시오. 아마 Telstra Wi-Fi Maximiser (Android) , 스크린 샷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의 첫번째 아이디어는 :

  1. 나는 집 배선을 따라 집에 들어가는 곳에서 시작하여 주 케이블이나 전화 “접합점”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화 / SSL 또는 TV (동축) 케이블인지 순수한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네트워크 케이블 또는 광섬유를 사용하지만 모두 어딘가에서 집으로 들어갑니다. 지하 유틸리티를 모두 가지고 있지 않다면 … 지하실을 통해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기술자가 최근에 라우터 / 네트워크 케이블을 설치 한 경우 (원래 집에 내장되지 않았 음) “주요”TV 또는 전화 지역을 손이 닿을 수있는 높은 곳과 낮은 곳을 둘러보고, 주변에 미스터리 전원 코드가 꽂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을 따르십시오.

  2. 인터넷 제공 업체에 전화하여 설치 위치를 물어보십시오 . 이 지역에있는 대부분의 집들은 “표준”레이아웃을 가지고 있거나 설치자들은 항상 TV 아래 또는 다락방이나 예상치 못한 곳에 바닥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그 집의 어디에 있는지 기록 할만큼 충분히 좋았을 수도 있습니다.


답변

airodump-ng무선 네트워크를 검색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가까이에 관심과 다시 네트워크를 참조하면 airodump-ng인수와 --bssid ...-c ...네트워크의 BSSID 및 채널에 해당하는, 그것은 다른 채널을 스캔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당신이 더 속도를 업데이트 줄 것이다 그런 식으로.

이제 노트북으로 걸어 다니면서 “PWR”열에주의하십시오. 숫자가 0에 가까울수록 AP에 가까워집니다.


답변

Wi-Fi가 꺼지고 객실을 지역화 할 수 있도록 각 객실 (가능한 경우)의 전기 퓨즈를 차단하여 검색 범위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WPS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라우터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true”WiFi 리피터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에 따라 이 문서 , 그것은 매우 쉽습니다 :

  1. 이더넷을 통해 중계기에 연결하십시오 (Wi-Fi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2. http : //repeater.local/로 이동 하여 지침을 따르십시오

많은 WPS 가능 라우터의 웹 인터페이스에서 WPS 버튼을 “누르면”책상 아래에서 기어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

지향성 안테나를 사용하십시오. 집 가장자리의 반대쪽에있는 적어도 두 곳에서 집을 쓸어 내십시오. 구글 맵을 사용하여 신호가 가장 큰 곳에 선이나 원뿔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라우터를 정교하게 삼각 측량하고 검색 영역이 훨씬 작습니다.

은박지 컵으로 무선 카드 또는 전화기를 둘러싸면 포일과 플라스틱 컵으로 지향성 안테나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지향성 안테나만큼 효과적인 곳은 없지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