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는 가정용 기기에 적합한 투자입니까? 컴퓨터의 “멜트 다운”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일부 컴퓨터의 비용으로

가정용 기계를위한 배터리 지원 UPS 장치에 투자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아니면 돈 낭비입니까? UPS의 목적은 해당 지역의 전원 불량, 즉 토스트 ™로 인한 컴퓨터의 “멜트 다운”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일부 컴퓨터의 비용으로 UPS는 기계 교체 비용의 절반에 근접하므로 이것이 제가 묻는 이유입니다.

설명 :이 답변은 미국을위한 것입니다. 각 국가마다 고유 한 전력망 스키마가 있으며 서비스 수준이 다릅니다. 여기 미국에서는 권력이 풍부하고 충분하지만, 국가 그리드의 일부가 오래되고 때로는 과부하되어 때때로 브라운 아웃을 야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드물지만 문제입니다.



답변

UPS, RAID 컨트롤러, 테이프 드라이브 등과 같은 예방 장비를 보험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확률을 기꺼이 감수한다면, 장비를 얻지 마십시오. 단기적으로 몇 달러를 절약하고 등을 두 드리십시오. 그러나 자동차 사고와 마찬가지로 자동차에 대한 가치를 생각하면 인생 자체가 도박이기 때문에 보험 가치가 있습니다.

주, 달, 어쩌면 그때부터 년, 당신은 확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뭔가 잘못 가고?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진단, 수리, 테스트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곱하십시오.

돈이 문제라면, 자금 부족으로 인해 여기 저기 훑어가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돈이 상당히 접근 가능하고 작업 / 컴퓨터 / 데이터 / 파일 / 중요한 것을 고려 한다면 예방 장비를 구입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질문에 직접 대답하려면 :

가정용 기계를위한 배터리 지원 UPS 장치에 투자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데이터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렇게한다면 분명히 돈을 쓸 것입니다. $ 140- $ 160 UPS는 가정용 컴퓨터를위한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아마도 더 저렴한 유닛이 효과적 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그 금액을 소비해야한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아니면 돈 낭비입니까?

예방은 드물게 돈 낭비입니다. 평생 수많은 디스크가 나빠졌습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 RAID를 시도했습니다. 좋은 농담 이었어. 여전히 데이터 손실이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웨어 RAID (아직 문제 없음)와 이제 UPS가 연결된 NAS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입니다. 400GB가 넘는 스토리지로 밤에 매우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습니다.

UPS의 목적은 해당 지역의 전원 불량, 즉 토스트 ™로 인한 컴퓨터의 “멜트 다운”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UPS의 뒤에 일반적인 생각이다 uninteruppted 전원 공급 장치. 브라운 아웃이 발생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UPS는 깨끗한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배터리로 전환하고 라인이 A-OK이면 다시 전환합니다. 직장에서 또는 한밤중에 얼마나 많은 브라운 아웃 / 블랙 아웃이 발생하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컴퓨터와 UPS간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문제를 기록하십시오.

일부 컴퓨터의 비용으로 UPS는 기계 교체 비용의 절반에 근접하므로 이것이 제가 묻는 이유입니다.

장비 비용을 제외하고 컴퓨터에 300 달러를 지불하고 UPS에 150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의미가없는 비교입니다. 컴퓨터 에서 데이터가장 중요합니다. 핵심에 바로 도달하면 한 기계와 다른 기계의 차이점은 단순한 인식입니다. 파일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없고 인터넷을 탐색하고 이메일을 보내고 게임을하는 것만으로 는 UPS가 약간 과잉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 및 역사적 정보 (개인 정보)를 소중히 생각한다면 UPS는 재난을 예방하기위한 작은 단계 일뿐입니다.

UPS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라는 한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문서 / 픽스 / 무엇에 관심이 있다면 dropbox 또는 Amazon S3 스토리지와 같은 것을 사용하여 정보를 원격으로 백업하여 가정용 컴퓨터를 떠날 수 있습니다. 물론, 귀하가 해당 제공자 를 신뢰 하고 귀하의 개인 정보에 대한 생각을 흔들면 UPS의 무료 / 저렴한 대안입니다.


답변

그렇습니다. 가정용 컴퓨터에 충분한 것이 비싸서는 안됩니다. 다음 은 예 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이점 에 대한 간단한 기사입니다 . 그러나 기본적으로 전력 장애로 인해 하드웨어 손상 및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답변

약 5 년 전에 전기가 끊어짐에 따라 APC SmartUPS 1500을 구입했습니다. 이후 배터리를 한 번 교체해야했지만 모든 페니는 가치가 있었으며, 컴퓨터는 현재 전원이 상당히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전원이 꺼지는 시대.

나는 그것을 가진 많은 경우에 매우 기뻤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짧은 정전이 필요하고 저장하지 않은 모든 작업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아주 긴 비디오 처리 작업을하거나 비슷한 경우). 또한 지역 내에서 천둥 폭풍이 발생했을 때 저장되지 않은 작업을 잃어 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그렇습니다. 그러나 구매할 때주의해야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파격적인 비용 (약 30 파운드)이 있습니다. .


답변

이 지역의 전력 부족으로

이 단어들이 잘 요약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지역에서 전력이 양호하면 (정확한 전압 및 전류, 브라운 아웃 또는 서지 없음), 아마도 전원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쨌든,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집 전체에 하나의 퓨즈 인 충격적인 배선 (장난 용서)이있는 공동 주택 (남자 무리, 큰 집, 저렴한 임대료, 많은 재미)에 살았습니다. 매주 정도 누군가 누군가가 퓨즈를 끊었을 때 결국에는 UPS를 샀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해야하고 전력이 충분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지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산업 지역에있는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이웃 사람들이 중장비를 켤 때마다 약간의 브라운 아웃이 발생했습니다. 전압이 떨어지고 표시등이 깜박일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UPS를 필요로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원하는만큼 많지는 않지만 일부가있었습니다.


답변

개인적으로는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랩탑의 경우 배터리가 UPS 역할을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중요도에 달려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용 대비 비교를 바탕으로 서지 보호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나는 이것이 살고있는 국가 / 지역에 크게 의존한다고 생각합니까? (지상 공동 배선과 마찬가지로 날씨가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은 …)


답변

손상된 기계를 재건해야하는 시간과 노력이 무엇입니까? 나는 이런 일이 두 번 이상 일어 났고 재미 있지 않았고 집에서 일하기 때문에 사업 비용도 나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UPS는 필요할 때 배터리를 교체해야하므로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UPS를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