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 : Safari Mobile이 기본적으로 탭을 다시로드하지 못하도록 방지 / 모바일 앱이 기본적으로

Safari Mobile에서 탭 간을 전환 할 때 (몇 초 내에도) Safari는 자동으로 탭을 다시로드합니다.

세션간에 더 자주 발생합니다. Safari Mobile을 다른 앱으로 전환했다가 다시 전환하면 열려있는 모든 페이지 ( “탭”)가 다시로드됩니다.

얼마 전, iPhone에 연결하는 것을 탐색하면서 Safari Mobile이 탭을 다시로드하지 못하도록하는 방법을 설명하고이 튜토리얼에서 볼 수있는 방법과 유사한 Safari 데스크탑의 Development Web Inspector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을 발견했습니다 : http : // appletoolbox .com / 2014 / 05 / use-web-inspector-debug-mobile-safari /

모바일 앱이 기본적으로 탭을 다시로드하지 못하게하려면 그러나 위의 튜토리얼은 iPhone에서 특정 웹 페이지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이므로 Safari에서 더 이상 각 세션마다 Safari가 모든 탭을 다시로드하지 못하게하는 튜토리얼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 된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모든 앱 닫기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다시 시작 설정 변경> Safari> “배경에서”에서 “새 탭으로”링크 열기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 지우기 모든 설정 재설정 백업에서 전화 복원

탭이 계속 다시로드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Apple 지원 및 “메모리 문제”또는 “메모리 할당”에 대한 기본 동작으로 읽은 다른 스레드에 기인합니다.

http://forums.imore.com/ios-8/302019-safari-stop-reloading-my-pages.html

http://forums.macrumors.com/threads/sick-of-safari-reloading-pages.1807865/

http://www.reddit.com/r/ipad/comments/2gv2rb/does_ios_8_fix_the_constant_tab_reloads_in_safari/

그러나 전환 직후 탭에서 페이지를보고 사용할 수 있지만 다시로드하십시오. 적용 범위가 열악한 지역에서는 좋지 않습니다.

누구나 Safari Mobile에서이 자동 재로드 동작을 방지하는 진정한 솔루션을 알고 있습니까?



답변

읽은대로 이것은 메모리 관리에 달려 있습니다. iOS는 다른 메모리가 필요할 때 메모리에서 백그라운드 탭을 제거합니다. 사용중인 기기가 iOS 버전보다 중요합니다. RAM이 1GB 인 iPhone 6은 4GB가 장착 된 XS보다 적극적으로 탭을 닫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의견에서 언급했듯이 iOS는 어떤 탭이 어떤 탭인지 알 수 있도록 페이지의 축소판을 메모리에 유지합니다. 이 섬네일은 전체 웹 페이지 렌더링 컨텍스트보다 훨씬 적은 메모리를 필요로합니다.

비활성 앱 / 탭에서 사용하는 메모리를 회수하는 것은 실제로 기능입니다. 휴대 전화의 메모리가 부족하여 앱을 시작하지 않으려는 경우 iOS가 자동으로 공간을 확보합니다. 같은 이유로 iOS는 필요할 때 메모리에서 앱을 제거하므로 앱을 “닫을”필요는 없습니다.

Apple은 iOS 기기 용으로 게시 된 사양에 RAM을 포함하지 않지만 wikipedia에는 iOS 기기 사양에 대한 요약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