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의 모니터에서 별도의 가상 데스크탑 (작업 공간)을 허용하는 Linux 창 관리자가 있습니까? 전체 화면 응용

예를 들어, Gnome에서 여러 개의 Gnome 작업 공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모니터를 추가하면 현재 작업 공간이 두 번째 모니터로 확장됩니다. 난 싫어 전체 화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마다 두 번째 모니터가 손실되고 응용 프로그램을 닫은 후 확장 된 바탕 화면을 다시 활성화해야합니다.

또한 별도의 X 서버를 원하지 않습니다. 작업 공간 사이에서 창을 이동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또한 각 모니터에서 작업 공간을 독립적으로 전환 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기능을 가진 창 관리자가 있습니까? Compiz가하지 않는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데스크톱 큐브가 있습니다. 이 경우 작업 공간을 독립적으로 전환하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답변

멋진 창 관리자 에는이 기능이 있습니다. 단일 화면에서만 사용하지만 전체 WM은 여러 화면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구축 된 것 같습니다. rc.lua 구성 파일을 편집하면 각 화면에서 서로 다른 작업 공간 세트 (또는 Awesome의 작업 공간 개념이 “태그”), 배경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답변

이것은 너무 많은 고통과 고통없이 가능해야합니다. Metacity가이 동작을 지원하는지 모르겠지만 Xmonad는 지원합니다 . 다른 사람들도 이런 종류의 설정으로 성공한 것처럼 보입니다 ( herehere 참조 ).


답변

https://www.enlightenment.org/ 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작업 공간도 필수입니다.


답변

원래 쿼리의 경우 Randr 패닝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게시 된 답변의 해결 문제에 대한 또 다른 해결책은 작은 디스플레이에서 randr 팬을 더 큰 화면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aliter randr은 더 작은 화면 크기를 더 큰 디스플레이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영역 감지 및 마우스 바운드 검사와 다른 해상도로 패닝 할 때도있었습니다.

Randr 패닝 aint가 지금 작동합니다
https://bugs.freedesktop.org/show_bug.cgi?id=39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