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시스템 드라이브 (플래터 드라이브, Windows 7 Ultimate 64bit)에서 chkdsk / r을 실행하면 “4 개의 EA 레코드가 처리되었습니다”및 “76의 재분석 레코드가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다시 나타납니다. 문제가없는 보고서라고 가정해도됩니까? chkdsk가 실행될 때 대부분의 NTFS 시스템 드라이브가 EA를 다시보고하고 처리 된 레코드를 재분석합니까?
답변
이것은 chkdsk
보고서 에있어 정상입니다 .
답변
EA 레코드 는 확장 속성 레코드입니다. 파일과 함께 사용자 지정 추가 메타 데이터 (파일 시스템으로 해석 할 수없는 메타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NTFS의 기능입니다. EA 레코드는 NTFS의 다소 모호한 기능으로 매우 드물게 사용되지만 그 중 몇 개가 파일 시스템에 문제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흥미로운 부수적으로 EA 레코드는 실제로 일부 레거시 시스템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초기 Microsoft 운영 체제 인 OS / 2의 에뮬레이션을 지원하기위한 것입니다 (2006 년 공식적으로 지원 종료). Wikipedia에 따르면 일부 Windows POSIX 계층은 EA 레코드를 사용하여 UNIX 권한 필드를 저장합니다.
재분석 레코드 는 파일 시스템 내에 재분석 지점을 설정합니다. 재분석 지점은 NTFS에 매우 흥미로운 기능으로, 파일에 액세스 할 때마다 프로그램 (드라이버와 같은 일종의 FS 필터)을 실행하는 일부 데이터로 파일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많이 사용되지 않으며, 특히 Windows에서 ( mklink
명령을 통해) 심볼릭 링크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볼륨 마운트 지점 (이는 장치를 다른 장치의 폴더로 마운트 할 수있는 Windows의 모호한 기능입니다. 유닉스 파일 시스템과 다소 비슷합니다). 일반적인 Windows 설치에는 설치 관리자가 설정 한 여러 개의 설치가 있습니다.
tl; dr : 이 항목은 NTFS의 자주 사용되지 않는 기능을 나타내므로 각각 발생 횟수가 적습니다. 파일 시스템이나 운영 체제에 문제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답변
이것은 완벽합니다.
확장 된 속성 및 재분석 지점은 프로그램에서 정확하게 널리 사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완전히 정상 입니다. 여기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