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를 만들 때 모든 드라이브가 동적으로 변환되는 이유 있으므로 동적 드라이브를 거의 만들지 않도록

새 Lenovo G570 랩탑에 Windows 7 Ultimate을 설치했습니다. 기본에 대한 제한이 있으므로 동적 드라이브를 거의 만들지 않도록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남겨 두었습니다.

따라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에서 동적 드라이브를 만들면 Windows는 OS가 포함 된 드라이브를 포함하여 모든 드라이브를 기본에서 동적으로 변경했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을 다시 부팅했을 때 창을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내 PC에 문제가 있습니까?



답변

주요 문제는 개념을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 이전 PC / AT (일명 “MBR”또는 “MS-DOS”) 파티션 구성표에서 파티션은 기본 또는 보조 입니다. (새로운 EFI 파티션 구성표에는 그러한 구분이 없으며 그러한 구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조 파티션은 컨테이너 (기본) 파티션 내에 있습니다. 때로는 다소 혼란 스럽지만 논리 드라이브 라고 하며 컨테이너 파티션을 확장 파티션이라고합니다 .

  • 디스크는 동적 이거나 기본적 일 수 있습니다 .

    기본 디스크는 파티셔닝 구성표 (PC / AT 또는 EFI)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동적 디스크는 Microsoft 독점 논리 볼륨 관리 시스템으로이를 오버레이합니다.

구식 파티셔닝 구성표의 네 가지 기본 파티션 제한에 도달했기 때문에 실제로 원하는 작업에는 일부 보조 파티션이 포함 된 컨테이너 파티션을 만드는 것이 기본 디스크를 동적 디스크로 변환했습니다. 원래 가고 싶은 곳으로 가려면 동적 디스크를 다시 기본 디스크로 다시 변환하고 대신 컨테이너 파티션에 보조 파티션을 만들어야합니다.

교육에 필요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면 , 부팅 볼륨 의 ID를 변경했기 때문에 Windows가 부팅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동적에서 기본으로의 유일한 Microsoft 승인 변환 방법은 전체 디스크를 지우고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부팅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어쨌든 와이프하고 다시 설치 합니다 .

예, 어떤 사람들은 동적 디스크를 기본 디스크로 다시 변환하기 위해 16 진 편집기로 이전 스타일 파티션 테이블을 수동으로 편집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매우 제한된 상황에서만 작동하며 나머지 시간에는 상당히 왕성하게 처리됩니다. 아직 기본 / 보조 대 동적 / 기본을 얻지 못한 사람에게 권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

추가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