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실수로 폴더를 삭제하지 못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데스크탑에 매우 중요한 폴더가 있습니다. 가끔 데스크탑을

데스크탑에 매우 중요한 폴더가 있습니다. 가끔 데스크탑을 정리하고 언급 한 폴더를 실수로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우려됩니다. 폴더 내용에 대한 빈번한 읽기 / 쓰기 작업을 제한하지 않고 이러한 재난을 방지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참고 가끔 폴더 내의 내용을 하나씩 삭제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폴더 자체는 중요합니다. 삭제되면 많은 노력을 잃게됩니다.



답변

피할 수없는 것을 피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백업 및 버전 관리를 사용하십시오.

그래도 삭제 권한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디렉토리 내에서 파일과 폴더를 삭제하는 것은 필요할 때 비활성화 할 수있는 별도의 권한입니다.


답변

문제에 대한 더 나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폴더를보다 적절한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예 : % USERPROFILE % \ Documents)

바탕 화면에서 폴더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는 경우 언제든지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실수로 바로 가기를 삭제할 수 있지만 실제로 폴더 나 중요한 내용은 절대 삭제하지 않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데스크탑에있는이 폴더에 의존하는 경우 “mklink”명령을 사용하여 기호 링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심볼릭 링크는 파일 시스템 수준에서 처리되므로 (단축키는 단순히 다른 위치를 가리키는 실제 파일 임) 경로에서 이러한 유형의 “단축키”를 사용하려는 프로그램과의 호환성 문제는 없어야합니다.


답변

예,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홈 버전은 소유권을 조정하지 못할 수 있음). 또한 삭제 권한제거한다고해서 폴더를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 여러 번 화상을 입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1. 새로운 사용자 만들기
  2. 삭제하지 않으려는 폴더의 소유권을이 새로운 사용자에게 할당
  3. 폴더를 삭제하기 위해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제거하고 사용자에게 폴더에 대한 전체 읽기 / 쓰기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NT에서 Windows 7까지이 트릭을 사용했습니다. 때로는 완벽하게 설정하기 전에 설정을 약간 조정해야합니다.

새로운 폴더를 먼저 테스트하십시오 (테스트 폴더 내에 파일 및 폴더 생성 포함)!

또한 : “백업 및 버전 제어 사용”에 대한 조언에 유의하십시오. 파일이 그렇게 중요한 경우에는 최소한 2 개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답변

Windows 파일 시스템에는 “읽기 전용”플래그가 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효과를 위해 DACL 권한을 설정하는 것보다 간단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ATTR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GUI 셸에서는 속성에 있어야하지만 GUI는 실제로 원하는 것을 넘어 복잡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이름의 디렉토리를 다시 작성하면 “이전 버전 복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정보

Win7 시스템을 실험했습니다. 휴지통을 제외한 GUI 삭제 는 디렉토리 의 플래그를 무시 합니다 R. 내가 보았 H거나 S깃발을 본 것처럼 그것에 대해 경고하는 추가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 rd명령 행에서 발행 하면 예상대로 액세스가 거부 됩니다. 그러나 rd어쨌든 비어 있지 않은 디렉토리 는 아닙니다 . 파일 삭제와 디렉토리 제거는 다른 명령입니다. 내용이있는 디렉토리를 재귀 적으로 제거하는 명령은 내용을 제거하며 현재 비어있는 디렉토리를 제거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디렉토리 자체를 보호하는 것은 생각한 GUI 동작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디렉토리 자체 가 제거되는 것을 막는 더 멋진 접근 방식은 디렉토리 먼저 비워지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여전히 디렉토리 내에서 파일을 작성하고 제거하기 위해 정상적인 액세스를 원한다고 말 했으므로 파일을 완전히 잠그는 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심볼릭 링크 인 것 같습니다 . 심볼릭 링크 만들기 (새로운 스타일, 위의 Windows Vista 및 지금 심볼릭 링크 부르는) 바탕 화면 디렉토리가 실제로 다른 곳에 존재하는 경우에 디렉토리로를 작동하는 의미에서 그 내가 교대 – 삭제 (바탕 화면 아이콘을 삭제하면, 휴지통 없음) 링크 만 삭제되었으므로 실제 디렉토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아이콘의 Shift-Delete는 R속성 으로 표시되어 있는지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

표준 Windows 파일 열기 대화 상자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문제없이 symlink를 탐색했습니다. 실제로 연결된 디렉토리의 이름을 확인 했으므로 열린 파일은 실제 이름입니다. 예를 들어이 Desktop\MyFolder되었다 D:\scratch\MyFolder내가 그것을 통해 탐색한다.

구식 링크 ( Junction )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은 정션이 경로에 여전히있는 이름을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C:\Users\john\Desktop\MyFolder\test.txt그것이 링크라는 사실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GUI 삭제 조치는 여전히이를 보이지 않는 링크가 아닌 링크로 처리 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프로그램 별명을 직접 사용하면 작동합니다. 그러나 파일 이름이 때때로 다른 이름으로 표시되고 다른 이름이 혼동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실제로 다른 곳에 폴더가있는 데스크탑에서 Junction을 사용하면 이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 완전히 투명 해집니다. 선택적으로 DACL을 사용하여 데스크탑에서 연결 지점 파일이 실수로 삭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최소한 필요할 때 다시 만들 수있는 스크립트가 있어야합니다.

보너스

나는 이것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접합점이나 심볼릭 링크를 재생성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에 뭔가를 가질 수 있을지 궁금하다. 그런 다음 지금 비어있는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 …를 선택한 다음 메뉴에서 “데스크톱 정크”를 선택하십시오. 데스크탑에서 실제로 원하는 모든 것을 복원하십시오.


답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Windows 8.1의 파일 기록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시스템은 파일 및 폴더의 변경 내역을 자동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외부 저장 위치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로컬 드라이브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ttp://blogs.msdn.com/b/b8/archive/2012/07/10/protecting-user-files-with-file-history.aspx


답변

효과적인 해결책은 폴더를 데스크탑 밖으로 이동 한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NTFS 정션 을 설정하는 것 MKLINK입니다.

C : \ 사용자 \ 관리자> MKLINK

심볼릭 링크를 만듭니다.

MKLINK [[/ D] | [/ H] | [/ J]] 링크 대상
        / D 디렉토리 심볼릭 링크를 만듭니다. 기본값은 파일입니다
                심볼릭 링크.
        / H 심볼릭 링크 대신 하드 링크를 만듭니다.
        / J 디렉토리 접합을 만듭니다.
        링크는 새로운 심볼릭 링크 이름을 지정합니다.
        대상은 새 링크의 경로 (상대 또는 절대)를 지정합니다.
                을 참고하여.

따라서 귀하의 경우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MKLINK /J %userprofile%\Desktop\ImportantFolder D:\ImportantFolder

D:\ImportantFolder실제 폴더는 어디에 %userprofile%\Desktop\ImportantFolder있으며 정션입니다.

노트:

  • Junction은 소스 폴더와 동일한 이름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 정션은 사본이 아니며 실제로 폴더에 액세스하는 다른 방법입니다. 일반 (* .lnk) 바로 가기의 폴더 버전과 같다고 상상해보십시오.
  • 정션은 프로그램에 완전히 투명하다는 점에서 일반 바로 가기와는 다릅니다.
  • 정션이 삭제되면 실제 폴더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모든 파일 수정은 D:\ImportantFolder작업을 수행 하는 것과 동일 합니다. 따라서 passwords.txt접합에서 파일 을 삭제하면 파일도 삭제 된 것입니다 d:/ImportantFolder.
  • 실수로 정션을 삭제하면 다시 작성하십시오.

그래픽 (더 효율적인 쉬운 ) 방법 (문맥 메뉴 확장 포함)

대신 Link Shell Extension 을 설치 한 다음 폴더를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Pick link source...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drop as...->를 선택하십시오 Junction. 그리고 당신은 끝났습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한 솔루션이므로 새로운 시스템에 처음 설치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C의 정션 또는 하드 / 기호 링크를 관리해야하는 경우이 방법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답변

하나의 드라이브에 모든 파일과 폴더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15GB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office 365 구독이있는 경우 하나의 드라이브에 1TB storg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