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Ubuntu가 WiFi 네트워크에 계속 연결하려고하는 이유 사라집니다 (다음 버전의 gnome에서 수정되었다고 가정합니다). 2 :

내 책상은 가끔 (책상에서 멀어 질 때) 사용하는 무선 신호 범위의 가장자리에 위치하므로 네트워크 관리자에 저장됩니다. 그러나 내 책상에는 이더넷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내가 작업하는 동안 컴퓨터는 지속적으로 무선 네트워크에 접속하려고 시도하는데 일반적으로 실패하면 두 가지 성가신 행동이 발생합니다.

1 : gnome shell에서 네트워크 연결 및 연결 해제 알림이 화면 하단에 계속 팝업되어 알림을 클릭해야 사라집니다 (다음 버전의 gnome에서 수정되었다고 가정합니다).

2 : (최악의!) 간혹 wifi 암호 대화 상자가 열리고이 네트워크 (이미 저장되어 있음)에 대한 암호를 묻습니다. 추가로 성가신 것은 그놈 쉘에서 취소 해야하는 대화 상자의 두 사본을 얻습니다. 하나는 그놈 쉘 테마 (창 테두리 등 없음)이고 다른 하나는 정상적인 그놈 테마입니다. (때로는 컴퓨터에서 잠시 동안 떨어져있는 경우이 대화 상자를 잠시 동안 연결하려고 시도 할 때이 대화 상자의 사본을 여러 개 갖게되므로 20 개의 대화 상자가 취소됩니다.)

내가 이더넷에 행복하게 연결되어 있고 완전한 네트워크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있는 동안 모든 것을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 가시고 산만합니다. 이더넷에 있으면 우분투가 Wi-Fi 연결을 멈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네트워크를 브로드 캐스트하고 싶지 않다면 다릅니다.)



답변

글쎄, 그것은 분명히 이더넷 연결을 먼저 확인해야하므로 버그이므로 network-manager패키지 에 대해 버그 보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

ubuntu-bug network-manager

자세한 내용은 버그 신고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https://help.ubuntu.com/community/ReportingBugs

그 동안 해당 네트워크에 자동 연결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패널에서 네트워크 애플릿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 “연결 편집 …”을 선택하십시오.
  • 무선 탭을 선택하고 네트워크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 “자동 연결”상자를 체크 해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