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많이 걸리는 파일 시스템 축소가 정상입니까? 걸렸습니다. 하드

GParted를 사용하여 500GB 외장 하드 드라이브의 파티션을 220GB 파티션으로 축소합니다. 약 210GB의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T32를 EXT2로 변환하기 위해 축소하고 있습니다. 거의 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드 디스크가 가열되어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환기가 이루어집니다.

GParted에서이 긴 시간이 정상입니까?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안전하게 분리합니까? 데이터를 잃어 버릴 염려는 없지만 하드 디스크는 정말 중요합니다. 어떤 제안? 또한 오랜 시간 동안 하드 디스크를 실행하면 해로울까요?



답변

동적 크기 조정 작업 (특히 축소)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파일은 원본 파티션의 많은 부분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 맞추기 위해 함께 재 조립해야하며 조각이 존재하는 위치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파티션을 FAT32에서 ext2로 자동 변환하는 경우 파일이 약간 다르게 저장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하루 이상이 걸리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읽기 및 쓰기를위한 최대 용량 근처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할 수 있는지 여부는 그렇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무엇보다도 기계 장치이므로 더 많이 사용할수록 기계 고장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모든 하드 드라이브는 결국 고장 나므로 몇 시간 동안 심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더 빨리 고장날 것으로 예상 할 이유가 없습니다.

물론 너무 뜨거워지면 문제가됩니다. 제대로 구성된 컴퓨터는 하드 드라이브가 중단없이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100 % 용량으로 읽고 쓰는 경우에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구매 한 하드 드라이브에 따라 몇 달 동안 이와 같이 실행하면 초기 고장이 발생하거나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뜨겁고 외부 적용 환기로 냉각 할 수있는 경우 괜찮을거야.

데이터를 잃어 버릴 염려는 없지만 하드 디스크는 정말 중요합니다.

작업을 취소해야하는 경우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컴퓨터 나 드라이브의 전원을 차단하는 것 외에는 드라이브가 물리적으로 손상되지 않습니다. REISUB 이하의 가혹한 방법을 사용하여 운영 체제를 종료 해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확실히 피할 수는 있지만 기계의 전원을 차단해도 실제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단일 드라이브에 넣은 값을 다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하드 드라이브는 결국 고장 나므로 고장을 방지 할 수 없으며 고장을 예상하기 오래 전에 하드 드라이브 중 일부 (실제로 무작위로 선택)가 고장 나지 않도록 할 수 없습니다. 일부 드라이브는 다른 드라이브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사용의 경우) 일부 드라이브는 “조기”고장이 거의 없지만 하드 드라이브는 이유 때문에 랩톱에서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하드 드라이브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다른 구성 요소가 먼저 고장난 컴퓨터에서는 컴퓨터의 장인 정신에 의문을 제기해야합니다.


답변

대부분의 외장 드라이브 AFAIK에는 냉각 팬이 없으므로 설명 된 프로세스에서 과열이 예상됩니다. 설계 수명이 끝나기 전에 하드웨어를 마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을 다른 하드 드라이브에 임시로 복사 ( “이동”하지 않음)하면 하드웨어에 더 빠르고 더 친절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니면 기존 파일 (압축 7z, tar, rar, 또는 zip하나 개의 큰 파일), 다음 다른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원본 파일을 제거해도 괜찮다면 GParted (또는 다른 디스크 / 파티션 관리자)를 사용하여 전체 파티션을 즉시 다시 포맷하여 원하는 파티션 (많은, 큰, 원하는 파일 시스템)을 정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