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KDE를 설치하고 작업 표시 줄을 두 모니터 중 하나에 세로로 놓았습니다. 문제는 최대화 된 창이 작업 표시 줄 공간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최대화 된 창은 작업 표시 줄 아래에 있습니다.
하나의 모니터 만 사용하거나 두 번째 모니터를 복제본으로 설정하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즉, 창을 최대화하면 작업 표시 줄의 가장자리까지 올라갑니다.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여 이와 같이 작동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불행히도이 페이지에 따르면 X와 관련하여 오랫동안 알려진 문제입니다 : http://forum.kde.org/viewtopic.php?f=66&t=102303
이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비슷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있었습니다.
답변
3 개의 화면이 연결된 상태에서 플라즈마 5.6.5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패널이 수평 인 한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일단이 패널을 측면으로 옮기면 자체 공간을 확보하지 못하고 창문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구성을 첨부했습니다. 모든 것이 정렬 된 것 같습니다 …
답변
가능한 해결 방법 : KDE 디스플레이 구성에서 두 모니터의 상단을 정렬하십시오.
주 모니터의 상단과 하단에 작업 표시 줄이 있고 주 모니터보다 수직 해상도가 높은 보조 모니터가 있습니다. 두 모니터의 상단이 정렬되면 창이 제대로 최대화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단 작업 표시 줄의 하단이 아니라 화면 상단으로 최대화됩니다.
답변
이 문제가 발생하여 시스템 설정> 디스플레이 및 모니터> 디스플레이 구성으로 이동하여 해결했습니다.
“Primary display”가 “No Primary Output”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패널 막대가있는 왼쪽 화면으로 설정하고 수정했으며 최대화 된 창은 더 이상 아래로 가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주요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우리 중 일부에게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