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드라이브 조각 모음은 나쁜 생각입니까? 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에 대한 진실이

SSD 드라이브 조각 모음을 수행하면 드라이브 수명이 단축 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에 대한 진실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그렇다면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누군가가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최선의 방법은 SSD 스토리지를 “조각 모음”하지 않는 것입니다.

결국, 컨트롤러가 소진 된 셀에 데이터를 올바르게 쓸 수 없기 때문에 SSD의 용량이 느리고 정상적으로 줄어 듭니다. 그러나 2011 년부터 2018 년까지의 수리 데이터는 Apple SSD가 현재 HDD 스토리지보다 수십 배 더 안정적이며 수명이 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과거에는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드라이브의 수명은 컨트롤러가 데이터 쓰기를 결정하는 방법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은 오류를 숨기기 위해 예비 용량을 얼마나 보유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기 매체가 SSD 메모리 셀보다 몇 배나 더 많은 쓰기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SSD는 하드 드라이브가 쓰기 전에 쓰기 소진으로 인해 마모됩니다. 따라서 수명은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조각 모음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쓰기를 의미하며 실제로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전에 스토리지가 저하 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메모리에 마모를 추가하는 것보다 조각 모음이 더 나쁩니다.

SSD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없기 때문에 한 블록이 한 칩에 다른 칩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데이터 블록을 검색해도 페널티가 없습니다. 모든 데이터와 전기적으로의 거리는 기본적으로 일정합니다. 회전 플래터와 이동식 판독 헤드가있는 기존 자기 드라이브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피닝 드라이브에서 두 블록 사이의 거리는 헤드 아마추어 이동, 회전 타이밍 및 캐시 상태의 영향을받습니다. 검색 시간이 전혀 일정하지 않으므로 “조각화”는 스토리지의 기계적 특성으로 인해 기존 하드 드라이브에 성능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SSD 컨트롤러는 스토리지를 선택적으로 관리하므로 조각 모음은 속도를 높일 수 없을뿐만 아니라 실제로 일반적인 스토리지 예측 알고리즘에 반작용 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가 추가 오버 헤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할 위치를 결정하므로 액세스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장치는 스토리지 블록 만 지울 수 없으므로 SSD에서 무언가를 “삭제”할 때 종종 빈 공간으로 표시되며 옆에있는 모든 데이터가 빈 공간으로 표시되거나 드라이브가 부족해질 때까지 실제로 지워지지 않습니다 공간을 확보하고 자체적으로 정리합니다.

SSD가 조각화를 관리하게함으로써 기존의 하드 드라이브 스토리지 메커니즘과 일치하지 않는 OS 마이크로 관리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