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파일 “무손실”트림 [중복]

mp3 파일이 있는데 길이가 25 분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모든 소프트웨어가 파일의 처음 20 분을 새 MP3 파일로 추출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손실없이”할 수있는 해결책을 찾고 싶습니다. 즉, 원래 MP3 블록을 유지하고 블록의 처음 4/5를 사용하고 그에 따라 헤더를 수정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추출 공정에 의해 품질 손실이 부과되지 않는다. 몇 초간 침묵하는 공간에서 파일을 자르고 있으므로 블록 간 자르기가 가능해야합니다.

(컷 아웃 내부의 블록 만 가져 가면 블록 경계에서 JPG 파일을 컷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을 디코딩하고 잘라내어 다시 인코딩 할 수 있지만 품질이 떨어집니다 .)

(내가 아는 한,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는 파일을 파형으로 디코딩하고 필요한 부분을 추출한 후 MP3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다시 인코딩합니다. 이는 2 차 압축이 불필요하게 품질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리눅스 솔루션을 선호하지만 윈도우에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리눅스에서는 mp3splt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경우 GUI가 있으며 Linux 및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 페이지에서 :

mp3splt는 무료 명령 줄 유틸리티로, 디코딩 및 재 인코딩없이 여러 분할 지점에서 mp3 및 ogg 파일을 분할 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서 처음 20 분을 추출하십시오.

mp3splt -f original.mp3 0.0 20.0

답변

mp3DirectCut 은 Windows 용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는 와인 과 함께 Linux에서 작동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