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체제를 상당히 자주 (한 달에 한 번) 포맷하고 다시 설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술 용어가 부족하다고 사과하지만 “전체 형식”(기존 데이터를 0으로 만드는 형식)을 수행 하지 않습니다 . 어쨌든, 나는 대부분의 최신 운영 체제가 몇 GB의 데이터를 소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됩니까?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사용하는지 여부는 중요합니까?
답변
SSD이든 아니든 드라이브를 많이 사용할수록 수명이 단축됩니다. 그러나 한 달에 한 번 형식은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 많이하지 않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포맷하고 다시 설치하고 해결하려고하는 이유를 알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포맷하고 다시 설치하고 싶다면 Ghost와 같은 디스크 이미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Windows 7을 설치하고 시스템 이미지를 만든 다음 백업에서 복원하여 두통을 피하십시오.
답변
SSD를 사용하는 경우 수명이 확실히 단축됩니다. SSD 드라이브는 쓰기 제한이 제한적이므로 쓰기 횟수가 많을수록 드라이브를 더 빨리 소각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좋은 메이커라면 이론적으로 한계입니다. 저렴한 SSD를 사용하는 경우 어느 시점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회전 플래터와 관련하여 기계식 헤드 움직임을 처리하므로 헤드를 더 많이 움직일수록 더 빨리 마모됩니다. 이것의 반대 측면은 기계적 결함으로 인해 많은 드라이브 마모가 실제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자주 전자 회로 결함입니다. 한 번 작성된 정보는 결국 자석을 제거하고 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보를 지속적으로 다시 작성하면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답변
SSD와 하드 드라이브 모두 무언가를 쓸 때마다 마모됩니다. 따라서 기술적으로 빈번하게 불필요하게 재설치하면 마모가 증가합니다. 동시에 디렉토리 구조의 일부뿐만 아니라 레지스터 (윈도우 용)와 같은 시스템의 많은 파일이 하루에 여러 번 (다수의) 여러 번 다시 작성되므로 재설치는 수명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디스크.
SSD 장치의 경우 컨트롤러는 쓰기 레벨링이라는 기능을 수행하여 전체 칩에서 사용량을 고르게합니다. (하드 디스크는 일반적으로이 수준까지이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디스크의 큰 부분을 자주 수정하면 더 많은 영향을 미치므로 작은 쓰기 횟수가 적은 영향이 줄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중요하지 않아야합니다. 물리적 플래시 블록의주기 수는 수천 이상입니다. 5 년 동안 매달 OS를 다시 설치하는 것은 60 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