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부분이 고장 난 후에도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퓨전”드라이브입니까? 할 수있는 두 개의 개별 구성

퓨전 드라이브처럼 이제는 실패 할 수있는 두 개의 개별 구성 요소가있는 것 같습니다. SSD 부품과 회전 부품 사이의 MTBF는 그다지 다르지는 않을지라도, 실패의 이유는 – SSD의 경우 너무 많은 쓰기 때문에 실패가 발생할 것입니다. 회전하는 HD에 쓰여지는 모든 것이 SSD에 처음 기록되기 때문에 (당겨지는 것 외에도 뒤로 SSD가 HD의 크기의 약 1/4 또는 1/8이라는 사실과 결합하여 SSD에서 마모를 가속화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SSD가 HD보다 먼저 실패하면 어떻게됩니까? 분명히 SSD의 모든 것이 손실되지만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회전하는) 드라이브입니까? 또는 SSD 오류로 인해 전체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없게됩니까?



답변

bwDraco의 의견이 암시하는 것처럼, 그 대답은 제조업체의 구현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SSD를 드라이브의 캐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만들어지면 SSD에 장애가 발생하면 전체 드라이브를 액세스 할 수 없게됩니다. 반면 온보드 펌웨어가 단순히 드라이브의 내용을 SSD에 캐시하기 위해 쓰기 되돌림을 사용한다면 SSD의 실패로 인해 컴퓨터가 HDD에 HDD를 확인하도록 지시하게됩니다. 펌웨어가 SSD 캐시에 있어야하는 데이터를보고 드라이브에있는 이전 버전을 찾을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도”라고 말합니다. 이 경우에는 testdisk와 같은 것을 사용하여 HDD의 파일을 구할 수 있지만 드라이브를 완전히 다시 사용하려면 먼저 다시 포맷해야합니다. 또한 NTFS 파티션의 MFT가 SSD에 캐싱되는 경우 /가 발생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