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a 19 (Gnome 3)에서 여러 모니터에 걸쳐 배경 화면 스트레칭 모니터 위로 배경 화면을 늘릴 수

Fedora 19 (GNOME Shell 3.8.4)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듀얼 모니터 설정 (1440 x 900 2 개)이 있으며 Ubuntu 12.04를 사용할 때와 같이 2 개의 모니터 위로 배경 화면을 늘릴 수 있기를 원합니다.

각 작업 공간마다 다른 배경 화면이나 각 모니터마다 다른 배경 화면을 원하지 않습니다 (매우 시원하지만 질문 범위를 벗어납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2880 x 900 (또는 3.2 : 1 비례 이미지)이 한 모니터에 절반, 다른 모니터에 절반이 표시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우분투에서 어떻게 설정했는지

12.04 LiveUSB로 부팅하면 “미러 디스플레이”모드에서 시작됩니다. 각 화면에 다른 이미지를 표시하려면 디스플레이 미러링을 비활성화해야합니다 (확장 모니터 사용).

그런 다음 시스템 설정을 열고 모양 섹션에서 배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스팬”을 선택하면 ( 가장 오른쪽에있는 첫 번째 이미지의 대화 상자 참조 ) 원하는 배경이됩니다.

Fedora에서 어떻게 (하지) 않습니까?

시스템 설정 화면에는 “모양”아이콘이없고 “배경”아이콘 만 있고 옵션은 없습니다. 이미지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각 모니터에 반복적으로 적용됩니다.



답변

그놈 제어판에서 구성 옵션을 사용할 수없는 이유는 모르겠지만를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dconf-editor.

dconf-editor터미널에서 실행 하고 org.gnome.desktop.background-> 그림 옵션으로 이동하여 다음으로 설정하십시오 spanned.


답변

설치 gnome-tweak-tool하면 배경 화면 정렬뿐만 아니라 최소화 및 최대화 버튼 활성화 / 비활성화, 데스크탑에 아이콘 표시, 셸 테마 및 색상 변경, 글꼴 및 해당 옵션 (크기, 힌트 등)과 같은 다른 옵션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