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나를 위해 에너지 환경 설정에서 “WiFi 네트워크 액세스를 위해 깨우기”설정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난 그걸 이해하지 못해.
답변
Wi-Fi 네트워크 액세스를위한 웨이크 (일명 Wake on Demand이지만 Wifi 사용)는 네트워크상의 다른 사람이 컴퓨터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는 경우 컴퓨터를 절전 모드에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파일 공유.
Wake on Demand는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모든 공유 파일 및 장치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보장하면서 에너지 절약 및 비용 절감에 도움을줍니다. Wake on Demand는 AirPort베이스 스테이션 또는 Bonjour Sleep Proxy라는 Time Capsule에서 실행되는 서비스와 협력하여 작동합니다. 요청시 깨우기를 활성화하면 OS X를 실행하는 네트워크의 모든 Mac이 자동으로 자체 및 공유 항목을 Bonjour 잠자기 프록시에 등록합니다. OS X를 실행하는 Mac에서 공유 항목에 액세스하도록 요청하면 Bonjour 잠자기 프록시는 Mac에게 요청을 깨우고 처리하도록 요청합니다. 해당 요청이 완료되면 Mac은 에너지 절약 환경 설정 패널의 컴퓨터 잠자기 섹션에 설정된대로 정기적으로 예약 된 간격으로 잠자기 상태로 돌아갑니다.
답변
Bonjour Sleep Proxy Server로 작동하도록 Apple 브랜드 라우터 또는 Time Capsule 또는 특별히 구성된 PC 또는 Mac이없는 경우이를 비활성화하고 에너지를 절약해야합니다. Apple Router 또는 Time Capsule이 있더라도 음악 등을 공유하지 않는 한 음악을 끄고 에너지를 절약해야합니다.
“나의 Mac 찾기”기능이 더 잘 작동하도록하려면이 기능을 그대로 사용 하십시오. Macbook 도둑에 AirPort 라우터가있는 경우 , 도둑이 Mac을 켜고 켜도록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네트워크에 대한 Wi-Fi 키를 입력하여 Mac이 mDNS에 등록되어 스스로보고하도록합니다. Wi-Fi 암호를 입력하려면 Mac을 켜야하므로 Mac이 이미 켜져 있습니다. Wi-Fi 키를 사용하기 전에 Bonjour 절전 프록시가 Mac을 깨우지 않습니다.
MacRumors.com의 인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기 관련 정보를 브로드 캐스트하는 고급 기능에 필요한 Bonjour 잠자기 프록시 기능을 사용하려면 펌웨어 7.4.2 이상을 실행하는 Apple AirPort 또는 Time Capsule베이스 스테이션을 사용해야합니다. “
이 기술은 매년 수백만 톤의 탄소를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불행한 일이지만, 애플이 서버 측을 위해 작성한 오픈 소스 코드는 BSD 유닉스 용이며 Linux로 포팅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DD-WRT 등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구현했습니다.
답변
예,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필요하지 않은 경우 전력 소비 가 증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