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X에서 작은 녹색 “+”버튼은 정확히 무엇을합니까?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좋아, 나는 Windows 세계 출신이며 Leopard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반짝이는 새로운 OS를 사용할 때 정말 성가신 것은 열려있는 창에서 작은 녹색 “+”버튼을 눌렀을 때 어떤 정확한 동작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최대화”라고 말했고 … 어떤 이들은 “최대와 복원”이라고 말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항상 창을 최대화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나를 화나게하고 …

주의 : Leopard 초보자에게는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답변

해당 버튼의 기본 동작이 싫습니다 … 녹색 buttom이 실제로 창을 최대화하려면 RightZoom 또는 Stoplight를 시도하십시오 .


답변

“줌 버튼”이라고합니다. Apple은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창을 표준 상태와 사용자 상태간에 전환하는 컨트롤입니다.

에서 여기 .

기본적으로 “표준 상태”라는 점은 프로그래머가 응용 프로그램에 하드 코딩 한 창 크기입니다. “사용자 상태”는 변경 한 크기입니다.


답변

문서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서 확대 / 축소 버튼은 사용자 상태와 콘텐츠의 최적 크기 사이를 전환합니다. 불행히도 Firefox와 같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심지어 사파리실제로이 규칙을 준수하지 마십시오.

OSXHI 가이드 라인 :

응용 프로그램은 최소 및 최대 창 크기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크기는 디스플레이 해상도와 인터페이스 제약 조건을 기준으로합니다. 문서 윈도우의 경우 가능한 한 많은 콘텐츠 또는 페이지와 같은 합리적인 단위를 표시하십시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표준 상태라고하는 창의 초기 크기 및 위치 값을 설정합니다. 표준 상태가 최대한 커야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일부 모니터는 창에 유용한 크기보다 훨씬 큽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성하는 문서 유형에 가장 적합하고 가능한 많은 문서 내용을 표시하는 표준 상태를 선택하십시오.

사용자는 창의 표준 크기와 위치를 변경할 수 없지만 응용 프로그램은 적절한 경우 표준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워드 프로세서는 페이지 설정 대화 상자에서 너비가 지정된 문서를 표시 할 수있을 정도로 표준 크기와 위치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있는 크기 조절을 드래그하여 창의 크기를 변경합니다. 사용자가 드래그하면 창에 표시되는 내용의 양이 변경됩니다. 창의 왼쪽 위 모서리는 같은 위치에 유지됩니다. 실제 창 내용은 항상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7 픽셀 이상으로 창의 크기 나 위치를 변경하면 새 크기와 위치는 사용자 상태입니다. 사용자는 확대 / 축소 버튼을 클릭하여 표준 상태와 사용자 상태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자 상태에서 창의 확대 / 축소 버튼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먼저 표준 상태의 적절한 크기를 결정해야합니다. 창을 최대한 작게 이동하여 표준 크기로 만들고 전체 창을 화면에 유지하십시오. 확대 / 축소 버튼으로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 한 상태가 아닌 한 창에서 전체 화면을 채우지 않아야합니다.

둘 이상의 모니터를 가진 사용자가 창을 확대 / 축소 할 때 메뉴 막대가있는 모니터 일 필요는 없지만 표준 상태는 창의 가장 큰 부분을 포함하는 모니터에 있어야합니다. 즉, 사용자가 모니터간에 창을 이동하면 표준 상태의 창 위치가 다른 시간에 다른 모니터에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창의 표준 상태는 항상 단일 모니터에 완전히 포함되어야합니다.

창을 확대 / 축소 할 때 창이 Dock과 겹치지 않도록하십시오. Doc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The Dock”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