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shell 기본 글꼴을 Lucida Console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세션 동안

이것은 사소한 문제이지만, 내가 그 바닥에 도달 할 수 없다는 것을 짜증나게합니다.

Windows 8, Powershell 버전 3.0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제목 표시 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속성으로 이동하여 문제없이 글꼴, 크기, 배경색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owershell을 닫았다가 다시 시작한 후 글꼴을 Lucida Console로 설정 한 다음 다시 열면 Raster 글꼴이 표시 된다는 점제외하고 는 모든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

(위의 모든 내용은 Powershell을 관리자로 실행할 때 적용됩니다.)

그래서:

  • 글꼴을 Lucida로 설정하면 나머지 세션 동안 Lucida로 전환됩니다.
  • 글꼴을 Lucida 이외의 다른 글꼴로 설정하면 닫았다가 다시 연 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 창 크기 나 텍스트 색상 등을 변경하면 다시 연 후에도 변경 사항이 유지됩니다.
  • 잘못 것은 내가 루시다에 글꼴을 설정하면, 그것은 ‘래스터 글꼴’내가 다시 할 때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 그러나 cmd와 powershell ISE에는이 문제가 없으며 powershell 콘솔 만 있습니다.

아무도 무엇이 잘못 될 수 있다고 제안 할 수 있습니까?

(내가 본 한 가지 관찰은 글꼴을 Lucida로 설정 한 후 Powershell을 다시 열면 글꼴의 크기가 Lucida 인 경우 창 너비가 처음이지만 너비가 1 초 후에 약간 넓어진다는 것입니다 래스터 글꼴.)



답변

이 사람 도 문제가 있었다 . 그의 해결책도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그러나 Windows 7의 셸은 설정 저장을 거부하고 PowerShell을 다시 열 때 래스터 글꼴로 다시 변경해야했습니다. Consolas와 잘 작동했지만 Lucida를 원했습니다.

해결 방법 : 12 포인트 이외의 글꼴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답변

Windows 7 에서도이 동작을 발견했습니다.이 작업을 시도하십시오-관리자 모드에서 PowerShell 창을 열고 (관리자로 열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글꼴을 변경하고 창을 닫으십시오. 이제 일반 사용자 권한으로 PowerShell 창을 열면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답변

  1. 당신이 사용하는 코드 페이지를 확인
    내가 사용 된 현재 코드 페이지는 UTF-8 (65001)되지 않습니다 발견했다. 속성-> 옵션에서 현재 코드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chcp’명령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2. ‘chcp 65001’명령을 사용하여 코드 페이지를 UTF-8로 변경하십시오.

  3. 다른 글꼴을 변경
    하면 파워 쉘의 propertes 변화에 의해 다른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나도이 문제가 있었고 Windows 설치 영어 (미국) 의 시스템 로캘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PowerShell 프롬프트에서 Lucide Console에서 스웨덴어 가 지원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여기에 대해 간단히 블로그에 게시했습니다 .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

나는 이것을 경험했습니다-이름에 공백이있는 글꼴과 관련이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나는 기본 CLI 글꼴로 Consolas를 포기하고 붙였습니다 (Lucida 콘솔, IMHO만큼 쉽지는 않지만 래스터 글꼴보다 낫습니다). 잠재적 인 해결책을 찾았 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 대한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없으므로 테스트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TechNet Gallery의 SetConsoleFont 모듈을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4sysops 블로그 게시물은 설치 / 가져 오기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이 사이트에는 많은 링크를 게시 할만 큼 평판이 높지 않습니다) ).

PSH 세션 내에서 글꼴과 크기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딘가에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아마도 내 프로필 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음) 지원되지 않는 코드 경로를 내려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


답변

이것은 다소 늦을 수도 있지만 나도이 문제가있었습니다. 의 선택을 해제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Properties > Options > Use legacy console. 그 후 글꼴과 크기를 변경하고 저장할 수있었습니다.

Windows 10 에서이 작업을 수행 한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답변

18pt의 우분투 모노 (많은 무료 글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 @ Lucida Console 14pt와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단지 창에 추가하고 새로운 문자열 항목에 추가, 그것은 콘솔에 나타나는 얻으려면 :
HKLM\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console\TrueTypeFont.
이름은 000 (아마 … 이전 항목에서 추가로 0에 추가) 및 이름입니다 우분투 모노 . 그것을 찾기 위해 Powershell을 다시 시작해야했습니다 (Win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