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글 목록: 2021년 10월월

연결을 끊을 때 원격 데스크톱 디스플레이를 활성 상태로 유지 : http://blogs.microsoft.co.il/arnona/2016/01/03/keeping-an-active-desktop-session/ 그리고 나는 또한 %windir%\System32\tscon.exe RDP-Tcp#NNN /dest:console이런

rdc를 로그 오프 할 때 GUI 누락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부분 스크린 샷을 찍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지만 연결을 최소화하거나 닫지 않으면 작동합니다. “.Net Framework … Unknown Exception …”오류가 표시됩니다.

이로 인해 컴퓨터가 항상 켜져 있어야합니다. 데스크톱을 활성화하고 화면 해상도를 유지하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allrady와 같은 몇 가지를 시도했다 : http://blogs.microsoft.co.il/arnona/2016/01/03/keeping-an-active-desktop-session/

그리고 나는 또한 %windir%\System32\tscon.exe RDP-Tcp#NNN /dest:console이런 종류의 연결이 나에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은 Im 으로 연결을 끊으려고 노력 했지만,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모든 디노 우가 다시 기록 한 후 다른 장소에 있기 때문에 화면 해상도가 바뀌는 것입니다. 정확한 좌표를 유지하려면 창이 필요합니다. 정적 해상도를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