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 후 기본 밝기를 어떻게 설정합니까? 할 때마다 매우

Acer Aspire 7730g의 Linux Mint 12 (64 비트) 부팅 할 때마다 화면 밝기가 매우 낮게 설정 됩니다. 기능 키를 통해 쉽게 고칠 수 있지만 부팅 할 때마다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밝기를 영구적으로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NB : 흥미롭게도, 우분투가 같은 랩탑에 설치되었을 때 같은 문제가 있었는데,이 설정이 어떻게 완전한 OS 재설치에서 살아남 았는지에 대해 약간 당황했습니다.

dmesg여기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또 다른 업데이트 : 이것이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재부팅 할 때마다 무선이 꺼져 있고 블루투스가 켜져 있으며 Num Lock이 꺼져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 내가 원하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관련이없는 경우 다른 질문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

노트북이 있어야 /sys/class/backlight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sys/class/backlight/acpi_video0/brightness. 이 파일에 값을 기록 (에코)하여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cat /sys/class/backlight/acpi_video0/max_brightness > /sys/class/backlight/acpi_video0/brightness

밝기가 최대로 설정됩니다. 부팅시 init 스크립트에 넣으십시오.


답변

내 x120e의 밝기는 끊임없이 나를 귀찮게합니다. 놀랍게도 (그러나 아님), 내가 달릴 때

gksudo dmesg > boot.messages

텍스트 편집기에서 boot.messages를 열면 다음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펌웨어 버그] : ACPI : No _BQC 방법, 초기 밝기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여러 번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다른 사람들도 있습니다. ACPI를 자세히 살펴보고 화면 밝기를 보편적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Cannibal ‘s Candy [wordpress]를 Google에 붙여 넣으면됩니다.

DSDT 편집 : ACPI 문제 해결

그렇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날아갈 준비를하십시오. 지금 CC의 게시물을 통해 작업하고 있지만 공유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행운을 빌어 요!


Thinkpad x120e에서 Linux Mint Debian (amd64) 실행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