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One 서버 측 애플리케이션이 독점적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버 측 응용 프로그램 오픈 소스를

참고 : 02-04-14 기준. 캐 노니 컬은 우분투 하나의 서비스를 종료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들의에 설명 된대로 과정에서뿐만 아니라 서버 측 응용 프로그램 오픈 소스를 만들 것입니다 블로그 게시물

이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하는 Launchpad 버그 보고서를 보았지만 Canonical 이이 결정을 한 이유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Ubuntu One 의 Wikipedia 기사에는이를 해결할 수있는 공지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질문 : Ubuntu One 서버 측 응용 프로그램은 왜 독점적입니까?



답변

Ubuntu One의 소스 코드가 OSS로 설정되었습니다 ( http://insights.ubuntu.com/2015/08/10/ubuntu-one-file-syncing-code-open-sourced/ 참조)

  • 후손에 대한 독창적 인 답변 :

이것은 프로젝트 초기에 이루어진 상업적 결정이었습니다. 서버를 오픈 소스로 만들면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 사이트를 구축하여 효과적으로 프로젝트를 유지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많은 이론적 근거가 있습니다.

즉, 많은 비트와 조각이 공개 소스이며 더 많은 것들이 올 것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이 모델에서 벗어날 수있는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개발 팀뿐만 아니라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무료 저장 공간과 동기화를 제공하는 인프라 비용은 매우 비싸므로 민감한 주제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오픈 소스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은 많은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답변

그들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회사이며 Fred의 UbuntuOne이 그들과 경쟁하지 않으면 수익이 더 나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왜 우리에게 그 이유를 밝힐 필요가 없습니다. 폐쇄 소스 또는 폐쇄 입 결정이 좋은지 ( “좋은”의 임의의 정의에 대한) 결정은이 포럼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