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동글”이라는 단어를

읽는 동안 “동글”이라는 단어를 보았지만 어떻게합니까? 왜 시스템에 하나를 갖고 싶습니까?



답변

동글은 일반적으로 USB 장치 (과거에는 직렬 및 LPT 포트에 연결됨)의 하드웨어로 컴퓨터에 연결하여 소프트웨어에 대한 복사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할뿐만 아니라 물리적 장치 (동글)가 필요하기 때문에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더 비싼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친구에게 소프트웨어 사본을 주더라도 물리적 동글 하나만 사용하여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시스템에 하나를 갖고 싶지 않다… 소프트웨어 제작자가 그것을 원한다. 대부분의 소비자는 이들을 미워하지만 대부분 하이 엔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즈니스에서 더 많이 보입니다. 이상한 이름, 성가신 장치이지만 효과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en.wikipedia.org/wiki/Software_protection_dongle


답변

동글 은 본질적으로 주변 장치 와 동의어입니다 .

과거에는 대부분의 동글이 고가의 소프트웨어 (종종 3D 그래픽 패키지, CAD 프로그램 등)에 대한 복사 방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직렬 또는 병렬 포트에 연결된 커넥터였습니다. 라이센스 시행 코드가 소프트웨어와는 달리 하드웨어의 일부는 해킹 할 수 없거나 해독 할 수없는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았고, 하드웨어와 상관없이 소프트웨어가 어느 시점에서 소프트웨어가 방정식에 들어갔 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취약 해졌습니다. 하드웨어가 오버 클럭킹을 위해 AMD CPU를 잠금 해제하는 것처럼 해킹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실제로 금이갔습니다. )

오늘날 대부분의 동글은 마더 보드 (예 : Bluetooth, IRDA 등)에 내장되어 있지 않거나 무선 입력 장치의 수신기로 제공되지 않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얼마 전까지 만해도 이러한 장치는 대개 책상 위에 앉아있는 부피가 큰 장치이지만 기본적으로 USB 포트에 약간만 연결되도록 소형화되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일반적으로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있는 시스템 포트에 연결되어 있고 포트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캡입니다 (예 : 터미네이터). 그러나 일부 동글 에는 키로거 및 오디오 어댑터와 같은 것들이 연결되어있을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동글이라는 용어는 어댑터, 수신기, 송신기 등에 적용됩니다. 다시 말해, 시스템에 연결되는 모든 종류의 (일반적으로 작은) 외부 하드웨어 주변 장치에 적용되는 용어 일뿐입니다 (일반적으로 무선 장치는 동글로 간주되지 않음).

Softimage XSI 병렬 동글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블루투스 시리얼 동글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원격 원더 USB 수신기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원격 Wonder II USB 수신기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PS / 2 키로거 동글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USB 키로거 동글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USB 오디오 어댑터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동글을 사용하여 Bluetooth 이외의 컴퓨터에 Bluetooth 기능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를 무선 스캐너에 연결하기위한 라이브러리 설정에 편리합니다. 인벤토리 목적으로 구형 랩톱에서 사용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