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기가 계속 증가하고 감소합니다. 랩탑 화면에 문제가 있습니까? 기계이기 때문에 기계가 괜찮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Windows XP를

노트북 화면의 밝기는 계속 증가하고 감소합니다.

내가 엉망인 설정이 있습니까? 나는 꽤 새로운 기계이기 때문에 기계가 괜찮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으며 컴퓨터는 DELL Latitude E6400입니다.



답변

이 특정 랩톱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일부 랩톱에는 자동으로 밝기를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광 센서가 있습니다.

루프 효과는 공진 주파수를 유도하는 전기 네트워크 주파수의 구성이 잘못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일부 DELL 랩탑은 실제로 하드웨어 문제로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결함이 없기 때문에 ‘결함’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단지 우리가 비표준 부품에 맞추려고한다는 것입니다).

스크린과 인버터 보드의 일부 조합은 완전한 밝기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내가 찾은 유일한 방법은 호환되는 모델이 발견 될 때까지 다른 화면을 통과하는 것입니다.하지만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30 개의 화면이 있지만 여전히 호환되는 화면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BIOS 나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칠 수 없으며, 시도한 사항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소프트웨어도 인버터로 전송되는 잘못된 전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답변

이를 랩톱의 적응 형 밝기 기능이라고합니다. 그 시점에서 화면에 얼마나 많은 밝기가 흡수되는지에 따라 효과가 계속 변경됩니다. 그것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횃불을 들고 노트북 화면에 빛을 보이면 노트북의 밝기가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