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 LTS에서 16.04.1 LTS로 어떻게 업그레이드합니까? 것이 중요합니까

오늘은 7 월 21 일이며이 페이지 입니다. 16.04.1 LTS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를 시도하면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sudo do-release-upgrade
Checking for a new Ubuntu release
No new release found

뭐가 잘못 되었 니? apt-get update를 뒤에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까 apt-cacher-ng?

참고 : 사용 된 apt.conf.d의 파일을 주석 apt-cacher-ng처리해도 차이가 없었습니다.

편집 : 가능한 중복에 대한 설명 : LTS에서 다음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 왜 “새 릴리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입니까? 12.04LTS에서 14.04LTS 로의 업그레이드를 처리합니다. 내 질문은 14.04 LTS에서 16.04.1 LTS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오래된 답변은 보관 목적으로 적합하지만 우분투와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패키지에는 관련성이 적습니다. 또한 어떤 대답도 틀린 것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andrew.46 지적 링크 는 의견 중 하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Q & A는 “LTS에서 다음 LTS로 업그레이드 할 때”새 릴리스를 찾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 언급 된 해결 방법보다 오늘날 업그레이드하는 사람들에게 더 유용합니다 .



답변

이것은 12.04 LTS (Precise Pangolin)에서 14.04.1 LTS (Trusty Tahr)로 업그레이드 할 때 4 년 전에 발생한 문제입니다.

관련 업데이트 로그 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은 14.04 LTS (Trusty Tahr)에서 16.04.1 LTS (Xenial Xerus)로 업그레이드 할 때 비슷한 문제있는 것 같습니다 . 현재 두 가지 합리적인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 이 문서가 업데이트 될 때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2. 지금 다음 구문을 사용하십시오 .

    sudo do-release-upgrade --devel-release
    

우분투 문서--devel-release또는 -d옵션 을 사용하는이 옵션에 대해 설명 합니다 .

LTS 릴리스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현재 LTS 버전을 실행중인 경우 동작이 약간 변경됩니다. LTS 시스템은 첫 번째 포인트 릴리스에서 do-release-upgrade를 통해 다음 LTS 로의 업그레이드에만 자동으로 고려됩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14.04는 16.04.1이 릴리스 된 후에 만 ​​업그레이드됩니다. 예를 들어 설정의 LTS 업그레이드를 평가하기 위해 머신의 서브 세트에서 이전에 업데이트하려면 -d 스위치를 통해 dev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동일한 인수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재로서는 이것이 안전한 코스 여야합니다. 내 자신의 Trusty 시스템에서 수행 한 경우 :

andrew@corinth:~$ sudo do-release-upgrade
[sudo] password for andrew:
Checking for a new Ubuntu release
No new release found
andrew@corinth:~$ sudo do-release-upgrade --devel-release
Checking for a new Ubuntu release
Get:1 Upgrade tool signature [198 B]
Get:2 Upgrade tool [1,265 kB]
Fetched 1,265 kB in 0s (0 B/s)
authenticate 'xenial.tar.gz' against 'xenial.tar.gz.gpg'
extracting 'xenial.tar.gz'
[...]

프로세스는 이 대체 파일을 제거하여 Xenial을 설치 합니다 . 이 문제의 향후 해결에 대한 몇 가지 힌트 :

  1. IRC (@ThomasWard 덕분에)에 대한 몇 가지 문의는 업그레이드 경로의 모든 버그를 수정하는 동안 문제가 임박했음을 나타냅니다 …
  2. 7 월 25 일을 시작하는 주 에이 문제를 해결 해야한다고 개발자가 보낸 개인 전자 메일에서
  3. 이 문제에 대해 제기 된 런치 패드 버그 및 기능 요청 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의견이 있습니다.

곧 해결을 위해 손가락을 건 !! 다 !!

참고 : 업데이트 로그 7 월 29 일 나의 시간 변경은, 이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참고 문헌 :


답변

나를 위해이 솔루션은 아니었다 -d아니라 -p.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일부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명을 편집하려면 (에서 man do-release-upgrade) :

-d, --devel-release
              Check if upgrading to the latest devel release is possible

-p, --proposed
              Try upgrading to the latest  release  using  the  upgrader  from
              Ubuntu-proposed

do-release-upgrade몇 가지 유용한 스위치가 있습니다. 매뉴얼 페이지를 검토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