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 * Windows 인쇄 대기열이 때때로 인쇄 작업에서 질식되는 이유 초기화하거나 아무것도 할 수

Windows 인쇄 대기열이 인쇄되지 않고 삭제 할 수없는 대기열 헤드의 인쇄 작업에 대한 작업이 때때로 중지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이런 일이 발생하면 어떻게되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NT4 시절부터이 문제를보고 있으며 2008 년에도 여전히 발생합니다. 표준 IP 연결 레이저 프린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서버와 많은 워크 스테이션을 지원하며 이것이 일 년에 몇 번 발생하는 것을 본다.

사용자는 인쇄 할 수 없다고 전화합니다. 필자의 경우 일반적으로 워크 스테이션과 공유되는 서버 기반 큐인 인쇄 큐를 검사하면 취소 할 수없는 인쇄 작업이 있습니다. 또한 일시 중지하거나 다시 초기화하거나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스풀러를 중지하는 것이 일반적인 트릭이며 때로는 작동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것이 치료되지 않고 재부팅이 유일한 해결책 인 경우를 종종 봅니다. 대기열을 일시 정지하고 다시 부팅하면 작업이 삭제되면 작업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가 사라지면 행복하게 정상 상태로 돌아갑니다. 프린터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최후의 수단으로 재부팅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프로세스 (스풀러)를 중지하고 다시 시작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어느 제조사에도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HP, lexmark, canon, ricoh, lasers, plotters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 도트 매트릭스에서 이것을 본 적이 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누구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이안



답변

내 경험은 일반적으로 버그가 많은 인쇄 드라이버입니다. Windows 시스템에서 인쇄 스풀러 서비스를 중지하고 인쇄 스풀러 디렉토리 (일반적으로 C : \ WINDOWS \ System32 \ spool \ PRINTERS)로 이동 한 후 스풀 파일을 삭제해야하는 횟수를 알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인쇄 스풀러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내 경험상, 그것은 항상 항상 글꼴 문제와 관련이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PDF 스캔의 세계에서 악몽입니다.

죄송합니다. 수정이 없습니다. 내가 당신의 고통을 느끼고 있음을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