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는 프로세서에 따라 달라 집니까? 태블릿 컴퓨터를 구매하려고합니다.

태블릿 컴퓨터를 구매하려고합니다. 나의 주요 목적은 인터넷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프로세서 속도가 인터넷 속도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십시오. 태블릿마다 1GH, 1.2GH, 1.3GH, 1.6GH 등과 같은 프로세서 속도가 다릅니다.



답변

인터넷 속도는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있는 속도입니다. Jonas Wielicki가 그의 답변에 썼 듯이, 이것은 적어도 눈에 띄지 않은 방식으로 CPU 속도의 영향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인터넷과 동일하지 않은 World Wide Web을 탐색 할 때 (웹 사이트는 웹 사이트를 의미하고, 후자는 웹 사이트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글로벌 네트워크이지만 다른 데이터를 전송하는데도 사용됨) 파일 전송 때문에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 Skype 통화 등) 실제 표시 시간은 다운로드 속도보다 중요합니다.

빠른 인터넷 연결 (Wi-Fi 또는 셀룰러 연결)은 오늘날 널리 이용 가능하며 대부분의 사이트에 대한 다운로드 속도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현재 하드웨어 및 연결에서 수퍼 유저에 대한로드 시간 분석을 보여주는 Chrome 프로파일 러의 스크린 샷입니다.

웹 사이트 표시 단계에 필요한 시간을 보여주는 원형 차트

보시다시피 로딩에는 67 밀리 초 만 걸리며 렌더링, 페인팅, 스크립트 실행 및 신비한 다른 작업은 최대 1 초가 걸립니다. 파이 차트에 명확하게 표시되는대로 다운로드하면 전체로드 시간의 일부만 생성됩니다. 웹 사이트를 표시하는 다른 단계는 하드웨어에 크게 의존하므로 찾아 볼 때 CPU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WWW 탐색에 해당 장치를 사용하려면 하드웨어가 중요합니다. 확실히 “충분히 빠른”모바일 CPU는 없습니다. 주파수가 높을수록 더 잘 수행됩니다. 코어 수도 중요합니다. RAM의 양, 속도, 저장 메모리 속도, 운영 체제 버전 및 제조업체에서 적용한 수정 사항과 같은 다른 요인으로 인해 CPU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답변

당신이 비정상적으로 나쁜 무선 칩셋을 가지지 않는다면 현재 무선을 통해 얻는 속도가 아닙니다.

약 1GHz의 시스템은 기가비트 속도 및 불량 이더넷 칩셋에 문제가있을 수 있지만 (홈 서버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들로부터 그러한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무선은 여전히 ​​그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은 기가비트 속도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답변

TCP 속도 테스트를 실행하는 경우 CPU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이 많습니다.

1 : 작업 관리자를 열고 CPU를 봅니다. 2 : Chrome을 열고 CPU를 봅니다. 3 : 속도 테스트를 실행하고 CPU 상승을 확인하십시오.

오래된 CPU가 있고 최대 100 %로 테스트 한 경우 테스트에서받을 수있는 최고 속도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새 CPU에서 실행하면 더 나은 숫자가 표시됩니다.

다시 한 번 이것은 속도 테스트를 실행할 때 인터넷이 항상 ISP로부터받는 속도와 동일 할 것입니다. 이는 일부 컴퓨터가 JAVA, Flash 다운로드를 처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답변

CPU가 내 RAM이 아닌 한 큰 차이를 만듭니다 … 확실하지는 않지만이 두 컴퓨터의 차이는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최대 4 배 빠르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노트북 : 6 Gigs Ram Intel B960 CPU

VS.

데스크탑 : 16 GiGS ram i5-8400 CPU

메가 차이, 이제 RAM입니까 아니면 CPU입니까? 확실하지는 않지만 생각하는 단일 페이지를 여는 데 램이 필요하지 않으며 2 기가 이하의 RAM 또는 유휴 상태에서 유휴 상태 인 두 시스템으로 테스트했습니다.


답변

프로세서는 모든 데이터를 처리하고 Java와 같은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u에 표시되도록 처리해야하므로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에 확실히 영향을 미칩니다. 지연 시간은 PC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터 크 런칭 소프트웨어. 그리고 u는 같은 위치에서 다른 장치를 사용하여 다른 속도를 얻습니다. 따라서 구성의 사소한 변경조차도 반영됩니다. 동시에 두 개의 다른 장치에서 테스트 해보십시오.


답변

인터넷 속도에 대한 CPU 효과를 직접 테스트했습니다. 전화와 태블릿에서 단일 코어 데스크톱, 듀오 코어 노트북, 쿼드 코어 휴대폰 및 쿼드 코어 태블릿, 동일한 사양을 테스트했습니다.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서는 17.1MB 다운로드를 받았지만 단일 코어 컴퓨터에서는 6MB 다운로드 만 받았습니다. 태블릿은 Wi-Fi 라우터와 같은 방에있을 때 34MB 다운로드에 도달했습니다.

데스크톱 단일 코어에는 4GB의 RAM이 있습니다. 태블릿 및 폰 쿼드 코어는 1 기가를 약간 넘는 RAM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두 최대치입니다. 따라서 CPU가 유일한 주요 요인입니다.

듀오 코어 랩톱의 경우 데스크톱과 다운로드 속도가 비슷하지만 약 5MB가 빠릅니다.

CPU가 중요합니다.


답변

내 데스크톱, 랩톱 및 스마트 폰은 케이블의 100Mb / sec 처리량 모뎀의 98Mb / sec를 사용할 수 있지만 태블릿 및 크롬 북 (Android ~ 스마트 폰도 마찬가지입니까?)은 50Mb / sec 다운로드 만 얻을 수 있습니다. 2.4MHz 또는 5.0MHz Wi-Fi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스마트 폰과 노트북은 데스크탑에서 유선 이더넷만큼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