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이 없다면 누군가의 Apple ID 이메일을 iPad의 텍스트로 보낼 수 있습니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까? 나는

이메일 주소를 Apple ID로 사용하면 친구의 iPad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까? 나는 아마존 화재 스마트 폰을 가지고있다.

메시지가 내 전화기에서 그들에게 전달됩니까?



답변

예, Amazon Fire를 사용하여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iPad로 보낼 수는 있지만 그들이 iPhone 게다가.

그들이 그렇게한다면, 당신의 메시지는 SMS (단문 메시지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문자 메시지로 알고있는 것입니다. MMS (Multimedia Message Service)는 문자 메시지 앱으로 친구에게 사진을 보낼 때 전송됩니다.

너의 친구가 가질 필요가있을거야. iMessage 자신의 iPad에 설정하고, 그들은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받을 SMS / MMS 에없는 사람의 메시지 iMessage.

이 설정은 실제로 iPhone 설정에 있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나 전화 번호로 보내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이폰이 없으면 텍스트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iMessage, 그들의 iPad는 메시지를받지 못할 것이다. iPhone 또는 iPad 또는 Mac이있는 경우 iMessage 그것에, 당신은 실제로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서로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iMessage그 메시지는 애플의 네트워크에서 독점적으로 여행한다.

나는 확실히 모른다. 그러나 나는 그 느낌을 가지고있다. SMS / MMS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 업체의 시스템을 거치며 Apple의 iMessage 네트워크가 모바일 서비스에서 iPhone으로 이동하면 iPhone은 다시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iMessage 그런 다음 iPhone에 연결된 장치로 이동합니다.


답변

아니요. 예를 들어 MacBook, iMac,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와 같이 작동하도록 OSX 또는 iOS를 실행하는 장치가 있어야합니다. iMessage는 이러한 플랫폼에서만 작동합니다. 다른 메시지는 보내는 클라이언트 및 기타 알 수없는 변수에 따라 SMS 또는 전자 메일로 보내집니다.


답변